검색

꾸베 씨, 혜민스님 제치고 1위 등극

『꾸뻬 씨의 행복 여행』,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누르고 새롭게 1위 등극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 순위권에 진입 전자책 분야, 실비아 데이의 『크로스파이어 중독』 출간과 동시에 단숨에 1위 올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미국 내 유명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한 계단 상승한 4위에 자리 잡았고, 『김미경의 드림 온』이 5위를 기록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여덟 계단 뛰어 오르며 6위에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와 동일한 7위를 차지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네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자 정신과 전문의 이근후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는 네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올랐고, 뒤이어 엘윈 브룩스 화이트의 동화책 『샬롯의 거미줄』이 10위에 자리 잡았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세 계단 하락하며 11위로 내려앉았다. 전 세계 1300만 독자를 감동시킨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이 12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13위를 기록했다. 더글라스 케네디의 『빅 픽처』와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각각 두 계단, 네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4위 15위를 차지했다.

선묵혜자 스님의 따뜻한 인생 잠언집 『그대는 그대가 가야 할 길을 알고 있는가』는 16위로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케팅 전문가 이명우의 『적의 칼로 싸워라』는 두 계단 하락한 17위에 자리 잡았다. 1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김선영 작가의 신작 『특별한 배달』은 1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며 토익 관련서의 인기가 오르며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이 나란히 19위, 20위에 랭크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실비아 데이의 로맨스 장르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의 후속 『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가 출간 첫 주에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과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은 한 계단씩 하락하며 2위와 3위에 자리 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갈라테아』가 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하락하며 5위로 내려 앉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 『열망』은 나란히 6위, 7위에 랭크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기연』은 8위로 순위권에 등장했고, 뒤이어 『외쳐』, 『길들인 장미』가 각각 9위,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