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치사율 100%, 신종 전염병 발생 - 연가시가 예매율 1위 등극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도 흥행 이어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연가시가 사람 뇌에 들어간다? 연가시는 메뚜기나 사마귀와 같은 곤충에 기생하는 곤충으로 사람의 몸 안에서는 살 수 없다. 하지만 영화 「연가시」에 등장하는 변종 연가시는 인간의 몸에서 기생할 수 있다. 뇌에 기생하여, 숙주를 죽음으로 몰고 간다는 내용인 이 작품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연가시가 사람 뇌에 들어간다? 연가시는 메뚜기나 사마귀에 기생하는 곤충으로 사람의 몸 안에서는 살 수 없다. 하지만 영화 「연가시」에 등장하는 변종 연가시는 인간의 몸에서 기생할 수 있다. 뇌에 기생하여, 숙주를 죽음으로 몰고 간다는 내용인 이 영화가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재난 영화를 표방한 이 작품은 인간의 탐욕, 가족간 사랑 등을 다룬다. 연가시에 감염된 가족을 살리기 위해 분발하는 재혁 역에 김명민이, 가족만 생각하는 아내인 경순 역에 문정희가 열연했다.

 

Untitled-3.jpg

 

지난 주 개봉한 「어매이징 스파이더맨」은 개봉 1주일만에 2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새로운 내용은 없지만 10년만에 리부트되는 영화답게, 전작보다 화려한 영상을 자랑한다. 미국에서도 흥행 가도를 달리며, 개봉 당일 하루동안 3,500만 달러 수익을 벌어 들였다.

 

7월 5일에 개봉 한 「더 레이븐」은 예매율 3위에 올랐다. 이 작품은 미국의 대표적 추리소설가인 에드가 앨런 포의 삶을 영화로 재구성했다. 소설의 내용이 현실에서 살인으로 나타나는 가운데, 에드거 앨런 포가 직접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선다. 존 쿠삭이 에드가 앨런 포를 연기한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누적 관객수 440만 명을, 「후궁」은 250만 명을 달성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