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소녀팬 포옹하자 “꺄악~ 어떡해!” - 박정민 싱글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

「Not alone」 박정민 - 팬들과의 만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SS501의 멤버였던 박정민이 솔로 가수로 팬들을 찾아왔다. 2월 7일 오후 6시, 첫번째 솔로싱글 <Not Alone> 발매기념 팬 사인회가 명동 신세계 문화홀 본점에서 진행되었다.

SS501의 멤버였던 박정민이 솔로 가수로 팬들을 찾아왔다. 2월 7일 오후 6시, 첫번째 솔로싱글 < Not Alone > 발매기념 팬 사인회가 명동 신세계 문화홀 본점에서 진행되었다.

YES24 단독행사로 진행된 이번 팬사인회는 박정민의 솔로앨범, 포토 다이어리를 주문한 고객 중 200명을 초대해서 진행했다. 저녁 6시가 가까워오자, 행사장 근처에는 교복을 입은 팬들이 모여 진정한 소녀 팬 대열을 보여주었다.

곧이어 「Not alone」뮤직비디오가 상영되었고, 팬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한껏 설렌 마음을 드러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블랙 컬러의 헤어, 의상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뿜어내는 박정민은, 박력 넘치는 동작과 눈빛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렇게 추운데 와줘서 정말 고마워. 벌써 열기로 가득 찼구나!” 무대에 등장한 박정민을 향해 팬들이 “예쁘다!”고 외치자 박정민은 “멋있다고 해야지!”라며 웃고, “남신(男神)이다!”라는 외침에는 “그렇지, 그거야!”라며 친근하게 대응했다.

팬들은 한 명씩 무대로 올라와 사인을 받았는데, 박정민은 팬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손을 붙잡아 주기도 하고, 포옹을 해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 명의 팬이 사인 받을 때마다 박정민의 행동 하나하나에 객석에서도 함께 소리지르며 반응했다.

팬들은 그 앞에서 큰 절을 하기도 하고, 준비해온 선물을 전달하기도 하고, 소원을 이뤘다며 환호하기도 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박정민은 200여명의 팬들에게 각각의 인상적인 만남을 선사했다.

박정민은 다가오는 2월 9일 수요일 6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도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으로 보는 박정민 팬사인회 현장


채널예스 인터뷰 중, 환하게 웃으며 대답하는 박정민

행사가 시작되기 전, 자리를 가득 채운 팬들의 모습.
많은 취재진이 참석해, 그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무대로 등장해, 팬들에게 인사하는 박정민
“아이컨택도 길게 하고, 소중한 메시지들을 나누자!”

사인회가 시작되자 달아오른 취재열기

훈훈한 팬사인회 현장! 한 명 한 명 눈도 맞추고

안아주기도 하고

손도 잡아주시는 남신!

부러워 부러워! 기다리며 지켜보는 팬들은 두근두근.

“꺄악, 어떡해!!” 박정민과 만난 팬들의 퇴장은 한결 같은 모습!

조심스럽게 이름을 꼭꼭 눌러 적고

펜이 번질까 후후 불어서 건네주는 박정민!
이 정도면 10점 만점의 10점짜리 사인?!

사인 받았어요!

예정된 시간이 지났는데도 길게 늘어선 줄.
그래도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던 까닭은?

저기 저 무대 위에 남신의 응원이 기다리고 있으니!
“고3? 힘내세요!”

혹시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사진을 통해 샤방샤방한 기운을 전달합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박정민 - Not Alone

5,900원(19% + 1%)

SS501 박정민 1st Single Album "not alone" 2011년 1월 20일, 드디어 박정민의 첫 솔로 앨범 [Not Alone]의 베일을 벗는다. 아시아 최고 슈퍼 아이돌인 SS501이란 '타이틀'을 뒤로하고, 본인의 이름 "박정민"으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신..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