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문학
나눔과 느낌이 있는 출판, 알렙 | 알렙 | 2015.02.02 10:04
『사진 인문학』사진으로 어떻게말을 할 것인가?사진으로 말하기의 원리는시(詩)와 유사하다. 시는 일정한 형식안에서 리듬과 같은 음악적 요소와 이미지와 같은 회화적 요소로 독자의 감정에 호소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을 말하기의 방식으로삼는다. 작가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설..
테마링 > 국내도서
뒷산에서 봄을 담고 봄을 캐다 개불알꽃(봄까치꽃) 산벚꽃 어제 뒷산에 가려다가 여시가 아픈 듯 하여 마음만 가득하고 가질 못했다. 오늘 아침,날이 흐리다. 그러니 또 가기가 싫은데 마음 한가득 뒷산에 가서 쑥을 뜯어다 '쑥전'을 해먹고 싶은 생각이 가득하니 통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 아침 댓바람부터 택배가 오고 책을 가져온 우00택배 아저씨,..
‎1. 선거를 잘 하면 세상이 좋아진다는 통념을 믿지 않는다. 나는 세상이 좋아져야 선거의 결과가 훌륭해진다고 믿는 편이다. 정치인이란 기대해야 할 존재라기 보다는 압박해야 할 존재. 공정하게, 깨끗하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활동을 쌓아야만 선택될 수 있다는 압박감에 시달리게 해야 좋은 정치가 나온다.2. 정치인 노무현은 훌륭한 노동변호사였다. 하지만 대통령 노무현은 노동자들을 잔인하게 해쳤다. 각종 손해배..
진주비빔밥~!!! 정말 맛있었습니다^^bb 꼭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 아내와 진주에 다녀왔습니다. 남도는 완연한 봄이더군요. 바람이 불기는 했지만 따뜻했습니다. 원래 전주에 갈려고 했으나 진주비빔밥이 더 싸고 맛있어서 실속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진주로 갔습니다. 진주 시내에 있는 중앙시장에 맛집들이 모여있는데요. 시장통이라 주차도 어렵고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한참 걸어 찾아가야 해서 [하연옥]이라는 식당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 식당도 중앙시장 안에 있었는데요.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