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몽키의 한 권으로 끝내는 미국주식] 숫자 몰라도, 시간 없어도 OK
『소수몽키의 한 권으로 끝내는 미국주식』
더 이상 소문에 사서 소문에 파는 불안한 투자가 아니라, 스스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투자를 해야 한다. (2021.03.29)
2020년부터 불어온 동학개미 열풍은 사람들에게 ‘투자’라는 새로운 세상을 알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근로소득만으로는 불안한 사람들이 너도나도 투자에 뛰어들고 있지만 이상하게 미국주식은 선뜻 시작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영어를 몰라서, 환전과 세금이 복잡해서, 미국기업이 생소해서 등 다양한 이유로 투자를 망설이지만 오히려 투자를 처음 하는 왕초보도, 주식 용어와 재무제표 등 복잡한 지식을 몰라도 미국주식으로 얼마든지 수익을 낼 수 있다. 현재 우리는 수많은 미국기업에 둘러싸여 지내고 있다. 출퇴근길 유튜브로 영상을 보고, 회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거리에서는 테슬라 전기차가 심심찮게 목격된다. 이 책에서는 생활 속에서 접하는 모든 것을 투자와 연결할 수 있는 시각을 갖는 법을 알려준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예스24, 카드뉴스, 채널예스, 소수몽키의 한 권으로 끝내는 미국주식, 소수몽키 저자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소수몽키(홍승초)> 저18,000원(10% + 5%)
숫자 몰라도, 시간 없어도 OK! 초보자도 생활 속에서 종목 발굴하고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는다! 삼성과 테슬라, 어디가 더 안전한 투자처일까? 안전한 투자처를 원하면서 미국주식은 외면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한 책 2020년부터 불어온 동학개미 열풍은 사람들에게 ‘투자’라는 새로운 세상을 알게 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