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숫자로 본 『월간 채널예스』

『월간 채널예스』 2019년 7월호 특집 창간 4주년을 맞은 『월간 채널예스』의 역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03년에 창간한 <웹진 채널예스>가 종이 잡지 『월간 채널예스』를 만들기로 결심한 달이다. (2019. 07. 17)

1.JPG


 

2003년에 창간한 <웹진 채널예스>가 종이 잡지 『월간 채널예스』를 만들기로 결심한 달. 패션 잡지 부럽지 않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예스24 독자들을 찾아갔다.

 


2.JPG

 

 

『월간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국내 도서/외국 도서/직배송 중고 도서/eBook을 2만 원 이상 구입 시 YES포인트 3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사은품 잡지다. 과월호는 오직 예스24에서 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3.JPG

 

 

『월간 채널예스』를 무료로 보고 싶다면? 전국 예스24 중고서점으로 찾아가면 된다. 서울 강남점, 목동점, 홍대점, 부산 서면점, 수영점, 경기 용인시 기흥점, 대구 반월당점을 방문하는 예스24 고객들은 무료로 『월간 채널예스』를 받을 수 있다.

 

 

4.JPG


 

예스24 도서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월간 채널예스』는 매월 평균 2만5,000부, 성수기에는 3만 부를 발행하고 있다. 예스24에서 책을 구입하는 독자들을 비롯해 예스24 중고서점, 도서관, 북카페 등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웬만한 부수로는 예스24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는 증거?

 

 

5.JPG


 

소설가, 시인, 작가, 만화가, 뮤지션,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인터뷰이가 『월간 채널예스』와 만났다. 유시민, 김중혁, 백희나, 조남주, 박준 등은 『월간 채널예스』가 두 번 이상 인터뷰한 작가. 4년간 인터뷰한 저자는 총 368명이다.

 

 

6.JPG


 

세상을 멀리 보았다면 『월간 채널예스』 위에 올라서 있기 때문! 4년간 발행한 『월간 채널예스』를 모두 쌓으면 7,148m에 이른다. 63빌딩의 26배, 롯데월드타워의 12.8배 높이다. 가로로 세워 놓는다면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있는 예스24 본사에서 현충원까지 갈 수 있고, 펼쳐서 늘어놓는다면 축구장을 8번 가득 채울 수 있다.

 

 

7.JPG

 

 

저자 인터뷰와 작가 칼럼, 다양한 문화 소식 등 4년간 48권의 『월간 채널예스』에 실린 글자는 약 510만 자에 달한다. 대한민국 헌법의 약 335배, 팔만대장경의 약 10분의 1배에 해당한다.

 

 

8.JPG


 

『월간 채널예스』 편집부는 매일매일 각종 블로그, SNS에서 ‘월간 채널예스’를 검색한다. 현재 시점(2019년 6월 13일)에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되는 『월간 채널예스』 관련 게시글은 총 2,663개. 리뷰 1만 개가 넘는 날이 어서 오기를 편집부는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정의정

uijungchung@yes24.com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