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영하 여행산문집 『여행의 이유』 6주 연속 1위로 정상 독주

<집계기간 06월 13일 ~ 06월 1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죽음』, 『천년의 질문』, 『룬의 아이들-윈터러 완전판』, 『진이, 지니』 등 본격 여름 시즌 앞두고 소설 뜨거운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도 작가 김영하의 『여행의 이유』 2주 연속 1위 등극했다. (2019. 06. 20)

800x0.jpg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아홉 가지의 이야기로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가 6주째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1세기 거대 자본 속 인간 소외에 대한 현 상황을 통찰하며 새롭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조명한 조정래 작가의 신간  『천년의 질문』  1편이 지난 주 출간 후 여덟 계단 올라 2위에 등극했고, 아동발달심리, 육아상담 전문가의 아이를 위한 심리학 공부법을 담은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은 전주 대비 열 다섯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3위를 기록했다. 프랑스 소설의 대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1편은 두 계단 내려 4위에 안착했고, 2019 상반기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공부머리 독서법』   은 전주와 동일하게 5위로 자리를 지켰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여름을 겨냥한 대작 소설들의 약진이 눈에 띄는 한 주였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2편이 네 계단 내려 7위에 안착했고, 조정래 작가의 신간 『천년의 질문』   2, 3편이 전주 대비 열 한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각각 8위, 9위에 올랐다. 한국 판타지를 이끌어온 전민희 작가의 『룬의 아이들-윈터러』 를 개정한 『룬의 아이들-윈터러 완전판 1~7 세트』  가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얼굴을 내밀었으며, 삶과 죽음의 경계를 그린 정유정 작가의 신작 소설 『진이, 지니』   는 세 계단 하락해 19위다.

 

자녀 교육 및 어린이 도서에 대한 학부모들의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은 다시 순위에 올라 10위에 안착했고, 유튜브 구독자 수가 113만 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에피소드와 함께 ‘영어 난센스 퀴즈’, ‘숨은 그림 찾기’ 등 놀이 페이지가 수록된  『흔한남매 1』  이 두 계단 올라 11위를 차지했다. 4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블로그 푸름이닷컴의 17년 육아 멘토가 세 아이를 영재로 키워낸 성장 고백 이야기 『엄마 공부가 끝나면 아이 공부는 시작된다』   이 12위로 다시 순위에 얼굴을 내밀었다.

 

이 밖에도, 보이 그룹 ‘뉴이스트’ 멤버들의 여행 기록을 담은 에세이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이 6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71세에 유튜브 스타가 된 박막례 할머니와 천재 손녀 김유라의 신작 에세이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는 전주 대비 열 계단 내린 14위로 다소 주춤했다.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시선으로 역사의 이면에 있는 돈의 역사를 재조명한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가 일곱 계단 하락해 15위,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이 다섯 계단 내린 16위다. 미국 벤처 정신의 상징 ‘레이 크록’의 기업가 정신을 담은 『사업을 한다는 것』  이 여덟 계단 가파르게 내려 17위로 주춤했고, 인생을 바꾸는 말투의 비밀을 담은  『말투 때문에 말투 덕분에』   는 20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김영하 작가의 여행 에세 이 여행의 이유』  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일본 사회의 내막을 날카롭게 파헤치며 인간 내면을 깊이 있게 담아낸 미스터리 소설  『로스트 케어』  가 새롭게 2위에 올랐다.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천년의 질문 1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죽음 1 

공부머리 독서법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죽음 2 

천년의 질문 2 

천년의 질문 3 

10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11 

흔한남매 1 

12 

엄마 공부가 끝나면 아이 공부는 시작된다 

13 

룬의 아이들 - 원터러 완전판 1~7 세트 

14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15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16 

아주 작은 습관의 힘 

17 

사업을 한다는 것 

1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19 

진이, 지니 

20 

말투 때문에 말투 덕분에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천년의 질문 1 

죽음 1 

죽음 2 

천년의 질문 2 

천년의 질문 3 

룬의 아이들 - 원터러 완전판 1~7 세트 

진이, 지니 

사일런트 페이션트 

숨 

10 

한자와 나오키 1 

 

 

에세이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잊지 좋은 이름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 

걷는 사람, 하정우 

10 

언어의 온도 

 

 

eBook 

순위 

상품명 

1

여행의 이유 

로스트 케어 

악녀의 대하여 

또 이 따위 레시피라니 

펭귄철도 분실물센터 

죽음 (총2권)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말투 때문에 말투 덕분에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10 

사업을 한다는 것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