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도 아빠] 부처를 아빠로 둔다면?
그것은 번뇌입니다
내면뿐 아니라 겉모습도 불상을 똑 닮은 범천의 아빠는 주변 사람들에게 부처의 가르침을 설파하면서 회사원인 엄마를 내조하는 전업주부이다. (2018. 12. 07)
내면뿐 아니라 겉모습도 불상을 똑 닮은 범천의 아빠는 주변 사람들에게 부처의 가르침을 설파하면서 회사원인 엄마를 내조하는 전업주부이다. 그리고 초등학생 1학년인 아들 범천이의 다양한 호기심과 고민을 울트라 초특급 가르침으로 해결하고, ‘득도’의 길로 인도하는 것도 아빠의 일과. 남들은 평범하지 않은 아빠의 모습을 이상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범천의 눈에는 번뇌에 사로잡힌 중생들의 고민을 말끔히 날려버리는 아빠의 모습이 그저 특별하기만 하다. 『득도아빠』 는 초등학생의 순수한 고민부터 어른들의 애환을 넘나드는 번뇌를 깨달음으로 승화하는 부처 아빠와 범천의 일상을 담은 ‘득도 코미디’. 18편의 에피소드와 번외편, 덤 만화를 수록했다.
득도 아빠사와에 펌프 글그림/고현진 역 | 애니북스
일상에서 흔히 겪는 짝사랑, 소원 들어주기, 말 못할 비밀 등 순수한 소재를 바탕으로 세상의 이치에 다가서는 범천과 아빠의 대화를 읽다보면 우리가 놓치고 살아가는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사와에 펌프> 글,그림/<고현진> 역6,750원(10% + 5%)
“그것은 번뇌입니다” 전업주부이자 부처인 아빠와 초등학생 아들 범천. 그들의 일상 속 깨달음 가득한 ‘득도 코미디’! 남들이 보면 ‘특이’하지만 범천에겐 한없이 ‘특별’한 아빠 오늘도 중생들에게 은혜를 베푸는 아빠가 반짝거린다! 내면뿐 아니라 겉모습도 불상을 똑 닮은 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