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과관리 4.0] 크라우드소싱과 인정을 활용한 몰입의 일터 만들기

일하는 방식과 성과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4차 산업혁명 시대, 유례없는 기술혁명으로 물리적 노동력보다 지적 창의성이 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급부상하면서 일하는 방식과 성과관리의 패러다임 혁신이 시급해졌다. (2018. 07. 18)

성과관리 4.0_1.jpg

 

성과관리 4.0_2.jpg

 

성과관리 4.0_3.jpg

 

성과관리 4.0_4.jpg

 

성과관리 4.0_5.jpg

 

성과관리 4.0_6.jpg

 

성과관리 4.0_7.jpg

 

성과관리 4.0_8.jpg

 

성과관리 4.0_9.jpg

 

성과관리 4.0_10.jpg

 

성과관리 4.0_11.jpg

 

성과관리 4.0_12.jpg

 

 

 

 

 

이제 국내 기업들도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거스를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변화의 방향만 파악하고 구체적인 방법론을 찾지 못해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성과관리 4.0』  은 이러한 상황에서 새로운 성과관리와 조직혁신에 대한 훌륭한 통찰을 제공하는 책이다. 역자 HCG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HR 컨설팅 회사로 새로운 시대의 패러다임 변화를 인지하고 기존 성과관리 방식의 대안을 모색하는 국내 경영자와 관리자들에게 소개하고자 이 책을 번역하였다. ‘성과관리 4.0’은 과거 상사 중심의 일방향적이고 일회적인 평가를 벗어난 4세대 성과관리 방식이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로 새로운 사고를 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이 책에 그 해답이 담겨 있다.

 

조직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고 변화관리를 해본 리더라면 그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그러한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조직혁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4세대 성과관리 전 과정을 담았다. 새로운 성과관리의 계획부터 도입, 추진, 평가, 변화관리까지, 현실감 있는 사례를 통해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 세계 저명한 경영학자의 최신 연구결과와 글로벌기업 CEO들의 인사이트도 담았다. 또한 각 단계별로 흔히 생길 수 있는 궁금증도 명쾌히 해결해 준다. 크라우드소싱, 실시간 평가, 그리고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성과관리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 전통적 성과관리와 새로운 성과관리는 공존할 수 있을까? 성과평가를 통해 긍정적 조직문화를 만드는 전략은 무엇인가? 성과관리 4.0』 은 이제까지 가 보지 않은 길, 크라우드소싱과 인정을 활용해 몰입의 일터로 가는 과정을 사려 깊고 친절하게 안내한다.

 

 

 


 

 

성과관리 4.0에릭 모슬리 저/HCG 역 | 나남
기업의 리더와 관리자에게는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통찰과 아이디어를, 기존 성과관리 제도의 대안을 찾는 인사담당자들에게는 현장에서 쉽게 적용 가능한 살아 있는 지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성과관리 4.0

<에릭 모슬리> 저/<HCG> 역18,000원(10% + 0%)

4차 산업혁명 시대, 4세대 성과관리로 선도하라! 일하는 방식과 성과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4차 산업혁명 시대, 유례없는 기술혁명으로 물리적 노동력보다 지적 창의성이 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급부상하면서 일하는 방식과 성과관리의 패러다임 혁신이 시급해졌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HR 컨설팅 회사인 HCG는 이러..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일하는 사람의 섬세한 ‘감각’ 탐구

매거진발행인 조수용의 첫 단독 저서. 지난 32년간 디자인과 브랜드 크레이에이티브로서 감각이 좋은 사람이라는 평판을 받았지만, 최선의 결정을 위해 어떤 태도와 마음가짐으로 움직였는지 그 이면을 담아냈다. 본질로 돌아가는 감각의 핵심에 대한 통찰은 일하는 사람들에게 큰 귀감이 된다.

어른들도 산타의 사랑이 필요해!

평범한 일상의 순간들을 따스하게 그리는 김져니 작가의 첫 그림책. 겨울이 되면 바빠지는 썸머. 올해는 특별히 어른들을 위한 산타가 되기로 한다. 과연 선물을 받게 되는 어른은 누구일까?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과 크리스마스를 잊고 지냈던 어른들 모두에게 선물 같은 책이다.

문장 고수가 꿰뚫은 한국 사회

시인이자 언론인이자 평전 작가인 김택근이 바라본 대한민국. 갈등과 모순이 중첩된 대한민국 사회를 쾌도난마의 문장으로 베었다. 강수연, 김대중, 김민기, 김영삼, 김지하 등 한국 근현대사 인물과 사건을 돌아보며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를 사색한다.

2023년 부커상 수상 소설

전제주의에 휩쓸려버린 아일랜드. 평범한 일상을 살아오던 아일리시의 가족에게 큰 시련이 찾아온다. 교원노조 활동을 한 남편 래리의 실종, 아들의 반군 활동, 방황하고 있는 막내 등 아일리시의 삶은 점차 깊은 구렁텅이에 빠지게 된다. 현재 전 세계의 위기를 그대로 소설로 표현한, 예언 같은 작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