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더 머니] 세상의 모든 돈
세계 제일의 갑부가 부에 잠식된 처절한 순간
‘왕조’라고 불렀던 게티 가문의 시작부터 현재에 이르는 모든 실제 이야기를 다룬 이 논픽션에서 작가는 그의 천문학적인 부가 구축된 과정과 그것이 다음 세대에 어떤 흔적을 남기고 그들의 삶을 어떻게 망가뜨렸는지를 추적한다. (2018. 01. 30)
J. 폴 게티 스스로 ‘왕조’라고 불렀던 게티 가문의 시작부터 현재에 이르는 모든 실제 이야기를 다룬 이 논픽션에서 작가는 그의 천문학적인 부가 구축된 과정과 그것이 다음 세대에 어떤 흔적을 남기고 그들의 삶을 어떻게 망가뜨렸는지를 추적한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구두쇠’ J. 폴 게티와 엮인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서로 간의 심각한 불화,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한 『올 더 머니: 세상의 모든 돈』 은 돈과 삶, 그리고 가족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을 보여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크라임 논픽션이다.
올 더 머니존 피어슨 저/김예진 역 | 시공사
‘세상의 모든 돈’이라는 원제에서 알 수 있듯이 막대한 부로 세상을 쥐락펴락했던 게티 가문의 시작과 끝, 그리고 그들 인생 전체를 지배한 비극을 다루고 있다.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존 피어슨> 저/<김예진> 역13,320원(10% + 5%)
2018년 2월 국내 개봉! 거장 리들리 스콧이 연출한 범죄스릴러 대작의 원작 세상의 모든 돈을 가졌지만 그 누구보다 불행한 미국의 석유재벌 게티 가문의 실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영화 [올 더 머니]가 올해 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J. 게티의 손자 폴 게티의 천문학적인 몸값이 오간 납치사건을..
<존 피어슨> 저/<김예진> 역10,360원(0%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