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은희경, 정유정, 조정래 작가와 문학행사 펼친다

8월17일 은희경 소설학교, 26일 정유정 소설의 밤, 30일 조정래 문학기행 <종의 기원> 연극으로 첫 상영 조정래 작가와 평창으로 떠나는 문학기행 무료로 열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은희경, 정유정, 조정래 등 최근 신작으로 독자들을 찾아온 국내 작가와 독자와의 만남을 마련해 8월의 마지막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은희경, 정유정, 조정래 등 최근 신작으로 독자들을 찾아온 국내 작가와 독자와의 만남을 마련해 8월의 마지막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예스24는 오는 8월 17일 은희경 작가를 초청해 ‘예스24 소설학교’를 실시한다. 최근 여섯 번째 소설집 『중국식 룰렛』을 출간한 은희경 작가는 ‘소설의 불안과 위로’를 주제로 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신청은 8월 11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받으며, 동반인을 포함해 총 50명을 초청한다. 작가의 『중국식 룰렛』을 포함해 출판사 창비에서 펴낸 국내소설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은희경 작가의 원고지 노트를 받을 수 있다.

 

8월 26일 저녁에는 한국 소설을 사랑하는 300명의 독자를 무료로 초청해 정유정 작가와 함께하는 ‘2016 소설의 밤’을 연다.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정유정 작가의 신작인 『종의 기원』의 1부 ‘어둠 속의 목소리’를 연극으로 각색해 상영하고 작가의 작품 낭독과 독자와의 대화, 인디밴드의 공연이 이어지는 등 풍성한 문화 행사로 채워진다.

 

연극으로 상영될 『종의 기원』의 각색은 1998년 문화일보 신춘문예를 통해 등단한 김나영 작가가 맡았으며,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실력파 배우인 장용철 연출, 이기욱이 주연으로 참여했다. 정유정 작가는 각색된 원고에 대해 “원하는 핵심이 잘 표현되었다”며 작품의 완성도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소설의 밤 신청은 8월 15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기대되는 젊은 작가, 해외에 알릴 한국 작가’ 투표에 참여한 후 신청글을 올리면 되고, 추첨을 통해 동반인 포함 총 300명을 뽑는다.

 

8월의 마지막 주 30일에는 조정래 작가와 함께 강원도 평창으로 풀꽃 문학기행을 떠난다. 신작 『풀꽃도 꽃이다』로 독자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는 조정래 작가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독자 60명을 초청해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해 평창의 문학적 명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조선영 예스24 도서팀장은 "작가와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독자들에게 문학이 주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문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jpg

 

   ▶ 은희경 작가 ‘2016 예스24 소설학교
- 8/17(수) 저녁 7시30분, 서대문 KT&G 상상univ.

 

예스24_정유정 작가_2016 소설의 밤.jpg

 

    ▶ 정유정 작가 ‘2016 소설의 밤
- 8/26(금) 저녁 7시30분, 여의도 KBS 아트홀

 

예스24_조정래 작가_풀꽃 문학기행.jpg

 

    ▶ 조정래 작가와 함께하는 ‘풀꽃 문학기행
- 8/30(화) 강원도 평창(8:30 서울 출발, 23:00 서울 도착 예정)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