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서울 강남에 중고서점 ‘예스24 강남’ 오픈

- 창립 17주년 맞는 4월 1일 젊음과 문화의 거리에 첫 오프라인 매장 열어 - 8만 여권 규모… 500원 균일가, 최대 60% 할인 등 중고 도서 할인 판매 - 키즈존 운영하고 중고전집 상담 서비스 통해 연령대 맞는 전집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창립 17주년을 맞는 오는 2016년 4월 1일 젊음과 문화의 거리 강남역에 오프라인 중고서점 ‘예스24 강남’을 연다.

크기변환_예스24_오프라인-중고서점_예스24-강남_1.jpg

 

(2016-03-31)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창립 17주년을 맞는 오는 2016년 4월 1일 젊음과 문화의 거리 강남역에 오프라인 중고서점 ‘예스24 강남’을 연다.

 

예스24의 첫 오프라인 매장 ‘예스24 강남’은 과거 시티문고와 북스리브로가 있던 자리로 서울 강남역 롯데시네마 건물 지하 1층에 면적 약 830m2(250평) 규모로 들어선다. 중고도서를 직매입하는 ‘바이백 서비스’를 통해 모인 8만 여권의 중고도서와 중고 DVD, 중고 음반, 책 관련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이 갖춰져 있다.

 

크기변환_예스24_오프라인-중고서점_예스24-강남_3.jpg

예스24의 오프라인 중고서점 ‘예스24 강남’ 매장 내부 전경

 

책을 편하게 고르고 읽을 수 있는 도서관 컨셉으로 설계됐으며, 특히 500원 균일가 및 최대 60% 할인 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중고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한정판 도서와 절판 도서 등 희귀본 판매는 물론 책을 소재로 한 다양한 소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의 독서를 돕는 키즈존을 구성하고, 아이가 책을 읽고 고를 수 있도록 중고전집 상담 서비스를 함께 운영해 연령대에 맞는 전집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예스24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 체험 공간도 마련됐으며,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크기변환_예스24_오프라인-중고서점_예스24-강남_키즈존_4.jpg

예스24의 오프라인 중고서점 ‘예스24 강남’ 매장 내부 키즈존

 

이와 함께,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와 매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택배로 받을 수 있는 안심 택배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바이백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중고도서를 직접 보고 구입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어 오프라인 매장을 고려하게 됐다”며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스24가 시행하고 있는 다 읽은 책을 되파는 ‘예스24 바이백 서비스’의 누적 이용 건수는 12만 건을 넘었으며, 총 4만 명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했다. ‘바이백 서비스’를 통해 예스24로 되판 도서는 약 100만 권으로, 이 가운데 하루 평균 2,000여권의 중고도서가 새로운 독자의 품에 돌아갔다. 특히, 이용자 중 60%가 YES포인트로 환급 받아 도서 구매에 주로 사용하는 등, 바이백 서비스를 통해 다 읽은 도서를 되팔아 얻은 수익으로 책을 구매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되고 있다.

 

크기변환_예스24_오프라인-중고서점_예스24-강남_커팅식_5.jpg

예스24의 오프라인 중고서점 ‘예스24 강남’ 오픈을 하루 앞둔 3월 31일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한편, 예스24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모든 고객에게 최대 7천원 상당의 YES상품권을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즈니ㆍ마블 정품 보조배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OX 퀴즈 이벤트를 통해 YES상품권 100만원권과 다이슨 공기청정기, 삼천리 MTB 자전거, 폴라로이드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2016년 전국민 퀴즈대회’를 개최한다. 예스24 창립 17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