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한 책, 내 손으로 전달되는 과정 체험해볼까?

예스24 대구 소재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단 40명 모집 책 100만여권 보관된 물류센터 견학 통해 도서 출고 과정 직접 체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한 책이 자신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예스24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 행사’에 함께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예스24 물류센터 체험단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40명을 2월 9일까지 신청 받는다.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한 책이 자신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예스24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 행사’에 함께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예스24 물류센터 체험단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40명을 2월 9일까지 신청 받는다. 선정된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약 4,000평 규모의 예스24 대구물류센터를 견학하게 된다. 약 100만여권의 책이 보관된 도서 물류센터에서 자신이 주문한 책을 직접 찾고, 포장하고, 택배 운송장을 붙여보는 체험은 어린이들에게 책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스24 프로덕트마케팅팀 최성열 팀장은 “독서는 어린이들의 지적 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이 중요하다”며, “이번 체험을 통해 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책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2월 9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 신청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어린이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구성된 각 체험단 팀에게는 도서 구매비 2만 원이 YES포인트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13일 발표된다.



한편,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예스24 대구물류센터는 지난해 7월 준공된 건축면적 1만3200여㎡(약 4,000평) 규모의 도서물류센터이다. 일일 최대 4만 건의 주문처리가 가능하다. 예스24는 경기도 파주에 소재한 파주물류센터(건축면적 약 4,000평)와 대구물류센터를 통해 국내 서점으로는 최대 규모인 2만6400여㎡(약 8,000평)의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다. 독자 개발한 물량 공급과 배송 시스템으로 오전에 주문한 책을 오후에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8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진으로 복원된 우리 근대사

타이완 출신 쉬충마오 선생이 수집한 조선과 일제강점기 희귀 사진 390여 장. 많은 자료를 비교해 컬러로 복원된 국내 최초 공개되는 희귀 사진으로, 당시 시대상과 문화를 볼 수 있는 소중한 사료이다. 근대사의 여정에서 우리 민족이 겪은 기쁨과 슬픔 역시 생생하게 복원되어 우리에게 다가온다.

일단, 달려보세요!

구독자 수 16만 <마라닉 TV> 운영자 해피러너 올레 이재진의 첫 책. 변화를 마주하는 시점에 만난 달리기로 달라진 삶의 여정을 재미있게 들려준다. 속도의 강박을 버리고 나에게 맞는 즐거운 달리기를 권하는 저자는 머뭇거리는 이들에게 오늘도 말한다. 일단, 달려보세요!

히가시노 게이고의 100번째 작품

발표하자마자 압도적인 걸작이란 호평을 거머쥔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이자 5년 만에 선보이는 〈라플라스 시리즈〉 세 번째 작품. 경찰 추리 서사로 시작해, 소년 성장과 SF 세계로 이어지면서 게이고표 소설의 정점을 보여준다. 미스터리를 통해 AI와 인간의 공존 가능성을 모색하는 소설.

같은 말도 서로에게 더 다정하게

예쁜 말에는 삶의 순간을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힘이 담겨있어요. 그리고 서로에게 들려주는 따뜻한 말로 더 가까워지기도 합니다. 이 책은 말에 담긴 다정한 마음을 자기 것으로 만들고,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말을 건네며 서로의 관계를 가꾸는 힘을 키워줍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