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라카미 하루키 vs. 조정래, 승자는 누구?

무라카미 하루키 <색채가...> 6주째 1위, 조정래 <정글만리> 시리즈 2위~4위 <관점을 디자인하라> <원하는 것이 있다면…> <99℃> 등 자리관리 분야 눈에 띄어 전자책 분야, 여전한 장르소설 강세 속 조정래 <정글만리> 시리즈 전권 상위권 유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6주째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지난주 순위에서 한 계단씩 상승하며 2위부터 4위에 나란히 올라앉았다. 이 외에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권 안에 소설이 8권이나 포진하고 있는 등 여름휴가철에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소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세 계단 밀려난 5위를 기록했다.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6주째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지난주 순위에서 한 계단씩 상승하며 2위부터 4위에 나란히 올라앉았다. 이 외에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권 안에 소설이 8권이나 포진하고 있는 등 여름휴가철에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소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세 계단 밀려난 5위를 기록했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유지했고, 댄 브라운의 <인페르노> 1권과 2권은 세 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7위와 8위에 올랐다. 정유정의 <28>은 두 계단 떨어진 9위에,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 1(규슈)은 한 계단 하락한 10위에, 일본편 2(아스카?나라)는 일곱 계단 떨어진 19위에 자리잡았다.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11위에 올랐다. 삼성경제연구소 ‘휴가철 CEO 추천도서’ 다니엘 샤피로, 로저 피셔의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감정을 흔들어라>와 얀 칩체이스, 사이먼 슈타인하트의 <관찰의 힘>은 각각 두 계단과 다섯 계단씩 상승하며 12위와 14위에 올랐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다섯 계단 오른 13위를 차지했고, 김영하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15위를 유지했다.

 

스웨덴 작가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16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마시멜로 이야기>의 저자이자 세계적인 자기계발 전문가로 손꼽히는 호아킴 데 포사다의 신간 <99℃>도 처음으로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태원준의 여행에세이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는 지난주와 같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로맨스 장르소설 <용을 키우는 10가지 방법> 3권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권도 2위에 올랐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각각 3위, 7위, 10위를 기록하며, 종이책의 인기와 함께 장르소설의 강세가 두드러지는 전자책 순위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뒤에서 2>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4위에 자리잡았고, 지난주 1위였던 <탐화루>는 5위로 내려앉았다. <궁녀>는 한 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감금>과 로맨스 장르소설 <남편의 유혹은> 각각 8위와 9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종합베스터 샐러


124122541235.jpg


문학


125254124124.jpg


e-Book

748454584.jpg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