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도서 묶은 전자책 ‘여행 미니 에디션’ 출시
여행도서는 가격과 무게 부담 덜어주는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과 함께하세요! 국내외 5개 인기 여행지 여행 필수 도서 에디션 출시… 종이책 대비 최대 62% 저렴 삼성경제연구소(SERI) 추천도서 구매하면 영화예매 할인권 증정 및 퀴즈 이벤트 진행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은 유럽편 3만 4천 9백원, 일본편 1만 2천원, 태국은 2만 3천원, 홍콩 1만 6천 9백원, 국내 1만 6천 5백원으로 종이책 대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독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나 스마트폰 등 단말기에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 가져가면 인터넷 연결 없이 여행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여행가방 무게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이 나왔다. 인터넷서점 예스24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 필수 도서를 전자책으로 엮은 ‘여행 미니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미니 에디션은 최근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국내를 포함해 유럽, 일본, 태국, 홍콩 등 해외 여행을 떠날 때 가져가면 좋을 여행 가이드북과 각 지역의 문화ㆍ예술을 설명한 에세이, 영어 회화책 등 여행에 필요한 핵심도서로 구성됐다.
예스24 크레마 터치 에디션 소개 예스24는 작년 9월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 출시 이후 전자책 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추천 도서를 담은 ‘SKY 에디션’을, 올해 2월에는 살림지식총서 100권이 탑재된 ‘지식 에디션 W’와 <토지>, <태백산맥>, <한강>을 수록한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을 출시했고, 지난 4월에는 전 세계 추리소설 47권을 담은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을, 5월에는 ‘SKY 에디션 Basic’을 선보이며 전자책 독자들에게 양질의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 ||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59,000원(54% + 0%)
229,000원(44%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