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행도서 묶은 전자책 ‘여행 미니 에디션’ 출시

여행도서는 가격과 무게 부담 덜어주는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과 함께하세요! 국내외 5개 인기 여행지 여행 필수 도서 에디션 출시… 종이책 대비 최대 62% 저렴 삼성경제연구소(SERI) 추천도서 구매하면 영화예매 할인권 증정 및 퀴즈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은 유럽편 3만 4천 9백원, 일본편 1만 2천원, 태국은 2만 3천원, 홍콩 1만 6천 9백원, 국내 1만 6천 5백원으로 종이책 대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독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나 스마트폰 등 단말기에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 가져가면 인터넷 연결 없이 여행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여행가방 무게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이 나왔다. 인터넷서점 예스24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 필수 도서를 전자책으로 엮은 ‘여행 미니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미니 에디션은 최근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국내를 포함해 유럽, 일본, 태국, 홍콩 등 해외 여행을 떠날 때 가져가면 좋을 여행 가이드북과 각 지역의 문화ㆍ예술을 설명한 에세이, 영어 회화책 등 여행에 필요한 핵심도서로 구성됐다.

03.jpg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은 유럽편 3만 4천 9백원, 일본편 1만 2천원, 태국은 2만 3천원, 홍콩 1만 6천 9백원, 국내 1만 6천 5백원으로 종이책 대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독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나 스마트폰 등 단말기에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 가져가면 인터넷 연결 없이 여행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다.

김병희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전자책은 번거롭게 무거운 책을 여행 내내 들고 다닐 필요가 없도록 도와준다”라며, “여행에 필요한 책을 간편하게 휴대하고, 여행 중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꺼내볼 수 있는 ‘여행 미니 에디션’은 올 여름 휴가의 필수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24는 2013 SERI 추천 여름휴가 필독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경제연구소에서 발표한 CEO가 휴가에 읽을 책 14권 중 3만원 이상 선택 구매한 회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예스24 영화예매 4천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의 가로세로 낱말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추천도서 세트를 선물한다.

‘여행 미니 에디션’과 ‘2013 SERI 추천 여름휴가 필독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 수록 도서 리스트

2013 SERI 추천 CEO가 휴가에 읽을 책


예스24 크레마 터치 에디션 소개

예스24는 작년 9월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 출시 이후 전자책 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추천 도서를 담은 ‘SKY 에디션’을, 올해 2월에는 살림지식총서 100권이 탑재된 ‘지식 에디션 W’와 <토지>, <태백산맥>, <한강>을 수록한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을 출시했고, 지난 4월에는 전 세계 추리소설 47권을 담은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을, 5월에는 ‘SKY 에디션 Basic’을 선보이며 전자책 독자들에게 양질의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