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라카미 하루키 2주 연속 1위, 댄 브라운과 정유정도 여전히 강세

올 여름 출판계 소설 열기 뜨겁다! 무라카미 하루키 『색채가 없는…』, 『인페르노 1』, 『28』 상위권 점령 전자책 베스트셀러는 로맨스 소설분야가 평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여름 출판계가 소설 열기로 뜨거워지고 있다. 예스24 7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와 댄 브라운의 신작 『인페르노 1』, 정유정 작가의 『28』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각각 1위와 2위, 4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 여름 출판계가 소설 열기로 뜨거워지고 있다. 예스24 7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와 댄 브라운의 신작 『인페르노 1』, 정유정 작가의 『28』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각각 1위와 2위, 4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지난주보다 한계단 오른 5위를 차지했고, 국내 유일의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출간하자마자 6위에 올랐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과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각각 7위와 8위로 지난주 순위를 유지했다.

예스24 e연재 서비스에서도 도서의 일부가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김난도의 내일』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2위를,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네 계단 오른 13위를, 김진명의 『고구려 5』는 지난주와 같은 14위를 기록했다. 오쿠다 히데오의 범죄 스릴러 『소문의 여자』는 15위로 종합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처음 이름을 올렸으며,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와 박웅현의 『여덟 단어』는 각각 17위와 19위에 머물렀다.

대학교 방학 시즌 특수로 『해커스 토익 Reading』은 9위, 『ETS TOEIC Test RC 공식실전서 1000』은 18위, 『해커스 토익 보카』는 20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분야가 전자책 베스트셀러를 평정했다. 『유부남들의 저녁식사』 1권과 2권은 각각 1위와 3위로 출간하자마자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닥터 프린세스』는 2위를 차지했으며, 『복종』은 한 계단 떨어져 4위에 자리잡았다. 『우리 사고친 날』은 5위에 올랐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천사가 내리는 성』은 6위를 기록했다. 『입맞춤』, 『백만장자와 사랑을』, 『열대야』는 차례대로 7위부터 9위를 차지했고, 『눈의 여왕』은 지난주 1위에서 10위로 내려앉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