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라카미 하루키, 댄 브라운, 정유정 한미일 3파전

무라카미 하루키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1위 등극 댄 브라운 『인페르노 1』, 정유정 『28』 등 한ㆍ미ㆍ일 소설 작가 신간 상위권 전자책 『눈의 여왕』 2주째 1위, 성인 로맨스 소설 강세 여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7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출간 첫 주에 1위에 오르며 ‘하루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다빈치 코드』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댄 브라운의 신작 『인페르노 1』도 출간 3일 만에 2위를 차지했다. 일본과 미국을 대표하는 소설 작가들의 1위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정유정 작가의 『28』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하락한 4위에 머물렀다.


예스24 7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출간 첫 주에 1위에 오르며 ‘하루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다빈치 코드』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댄 브라운의 신작 『인페르노 1』도 출간 3일 만에 2위를 차지했다. 일본과 미국을 대표하는 소설 작가들의 1위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정유정 작가의 『28』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하락한 4위에 머물렀다. 『해커스 토익 Reading』은 대학교 방학 시즌이 시작하며 다섯 계단 상승한 5위에 자리잡았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지난주 순위에서 두 계단씩 떨어지며 나란히 6위와 7위를 차지했고,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8위를 유지했다. 독일 미스터리 소설을 대표하는 ‘타우누스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인 넬레 노이하우스의 『사악한 늑대』는 네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올랐다. 삼성의 경영방식을 이론적으로 분석한 『삼성 웨이』는 10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ETS TOEIC Test RC 공식실전서 1000』은 각각 11위와 18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은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떨어진 13위를 기록했다. 김진명의 『고구려 5』와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각각 일곱 계단, 아홉 계단씩 하락하며 14위와 15위로 내려앉았다.

박웅현의 『여덟 단어』는 한 계단 하락한 16위를,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다섯 계단 떨어진 17위를 차지했다. 맥스 브룩스의 『세계대전 Z』와 윤태호의 『미생-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7』도 두 계단씩 하락한 19위와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눈의 여왕』이 지난주에 이어 2주째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유부남들의 저녁식사』 1편과 2편은 나란히 2위와 3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복종』은 한 계단 하락한 4위를, 『소유의 조건』은 세 계단 하락한 5위를 기록했다. 맥스 브룩스의 『세계대전 Z』은 동명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한 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다. 뒤이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나비매혹』, 『야한 토끼들의 휴일 2』, 『야한 토끼들의 휴일 1』, 『장가가는 날』이 7위부터 10위까지 차례대로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