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 2주 연속 1위
김진명의 역사소설 『고구려 5』 출간 첫 주 단숨에 8위
전자책 『다람쥐 사냥』 2주째 1위, 성인로맨스 베스트셀러 상위권 휩쓸어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예스24 5월 4주 기준)에서는 민음사에서 출간한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가 2주째 1위를 차지했다. 문학동네의 『위대한 개츠비』도 지난주와 같은 5위를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저자 스콧 피츠제럴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세 계단 하락한 9위를 기록했다. 광고인 박웅현이 두 달여 간 예스24를 통해 이십여 명의 20,30대들과 만나 살아가면서 꼭 생각해봐야 하는 여덟 가지 키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책으로 펴낸 『여덟 단어』는 10위에 처음 이름을 올렸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에세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는 네 계단 하락하며 11위로 내려 앉았다. 이사야마 하지메의 판타지 만화 『진격의 거인 10』은 여섯 계단 상승한 13위에 올랐다. 파울로 코엘료의 트윗글을 그림과 함께 엮은 『마법의 순간』과 요코야마 히데오의 『64 육사』는 다섯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4위와 15위를 차지했다.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