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마법천자문 25탄, 출간하자마자 단숨에 2위 껑충~

『꾸뻬 씨의 행복 여행』 8주째 1위 돌풍 이어가 문단 데뷔 40년 맞은 박범신 작가의 40번째 장편 『소금』 출간 하자마자 14위 전자책 10위권 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8권 오르며 강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4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8주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5』는 출간 2주 만에 2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3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세 계단 상승하며 4위에 올랐고, 차동엽 신부의 신작 『희망의 귀환』은 세 계단 하락한 5위에 자리잡았다.

예스24 4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8주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5』는 출간 2주 만에 2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3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세 계단 상승하며 4위에 올랐고, 차동엽 신부의 신작 『희망의 귀환』은 세 계단 하락한 5위에 자리잡았다.

하워드 교수의 『하워드의 선물』,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지난주 순위에서 나란히 세 계단씩 밀려나며 각각 7위, 8위, 9위를 차지했다. 미당 서정주의 아우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한 계단 떨어진 10위를 기록했다.

하버드 신경외과 전문의 이븐 알렉산더의 사후세계 체험기 『나는 천국을 보았다』는 11위로 순위권에 처음 등장했다.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하락한 12위를 차지했다. 등단 40년째를 맞은 박범신 작가가 2년 만에 내놓은 40번째 장편소설 『소금』은 출간 하자마자 14위에 올랐다. 김승호 작가의 『돈보다 운을 벌어라』는 일곱 계단 하락하며 15위로 내려앉았다.

어린이 만화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59』는 17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청년 CEO 강남구의 성공스토리 『청춘, 거침없이 달려라』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하락한 18위를 차지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곱 계단 떨어진 19위를 기록했다. 선대인경제연구소에서 출간한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은 두 계단 밀려나며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그의 여자 황진이』가 지난주에 이어 1위에 올랐다. 이번 주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신작 다수가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준(Jun)』, 『비코즈 유어 마인 3』, 『헝거 2권』, 『넌 감동이었어』가 2위부터 5위까지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스타』『너의 온기에 안기다』는 각각 9위와 10위를 차지했다. 『헝거 1권』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상승한 6위를 기록했고,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두 계단 하락한 7위에 머물렀다. 로맨스 소설 『그의 흔적』은 8위를 유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