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춤추라! 사랑하라! 노래하라! 살라! <꾸뻬 씨의 행복 여행>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9주째 1위 TV 예능프로 소개된『꾸뻬 씨의 행복 여행』 2위 껑충 화제의 신작 『롤리타』 비롯한 신작 소설 인기 급상승 전자책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 1위, 로맨스 소설 여전히 강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9주째 1위 자리를 지켰고, 지난주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던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2위로 뛰어올랐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6주 만에 2위에서 3위로 내려앉았고…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9주째 1위 자리를 지켰고, 지난주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던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2위로 뛰어올랐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6주 만에 2위에서 3위로 내려앉았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도 한 계단 하락하여 4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5위에 랭크됐다.

시골의사 박경철의 『문명의 배꼽, 그리스』는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차지했고,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와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나란히 세 계단 하락한 7위와 8위에 자리잡았다.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와 하버드대 종신교수 석지영의 『내가 보고 싶었던 세계』는 각각 9위와 10위를 기록하며 지난주 순위를 유지했다.

만화가 강풀의 『안녕, 친구야』는 세 계단 내려앉은 11위에 올랐고, 김난도의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지난주와 변함없이 12위에 랭크됐다. 20세기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나보코프의 대표작 『롤리타』는 출간 첫주에 13위로 순위권에 첫진입했다. 정호승 시인의 『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는 지난주와 변함없이 14위를 지켰으며, 신정근 교수의 『불혹, 세상에 혹하지 아니하리라』는 15위에 자리잡았다.

셀리 케이건의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한 계단 하락한 16위에 올랐고, 일본 내 유명작가 마츠 토모히로의 『아빠 말 좀 들어라』 10권이 17위로 등장했다.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는 지난주에 비해 일곱 계단 내려앉은 18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카와구치 츠카사의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4권과 스즈키 다이스케의 『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잖아?』 6권은 각각 19위와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이 지난주에 이어 1위에 올랐다. 로맨스 장르소설 『뒤바뀐 신부와 결혼한 남자』 1권과 2권은 각각 2위와 4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은 3위로 순위권에 첫진입했고, 움베르토 에코의 『프라하의 묘지』 1권이 5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리멤버』 1권과 2권이 각각 8위와 6위에 랭크됐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은 7위에,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은 9위에 올랐다. 뒤이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길들인 장미』는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