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하기 가장 좋은 것 - 디너쇼 초대권
다양한 디너쇼와 함께, 3년만에 돌아온 윤상의 단독 콘서트도 눈에 띈다
세련된 언어로 대중과 소통해온 싱어송라이터 윤상이 3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준비한다. 6월2일과 6월3일, 이틀간 진행하는 윤상 콘서트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어버이날 겨냥한 다채로운 디너쇼
4월 11일 총선이 끝났다. 곳곳에서 이번 총선을 평가하는 목소리가 나오며, 많은 사람이 한국사회 전반을 성찰하고 있다. 이제는 곧 5월이다. 자신이 속한 공동체를 조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5월을 맞아 가정의 의미를 되새겨 볼 시기다. 때가 때인지라, 다양한 디너쇼가 이땅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기다리고 있다.
고급스러운 만찬과 음악이 갖춰진 디너쇼 중에서 조영남 디너쇼, 인순이 디너쇼, 남진 디너쇼가 눈에 띈다. 주현미 디너쇼, 이미자 디너쇼, 하춘화 디너쇼, 김세레나 디너쇼 역시 어버이날을 겨냥한다. 남진과 이미자는 지방에서도 효 콘서트를 개최한다. 패티김과 심수봉, 송대관과 태진아도 부산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효콘서트를 연다.
3년만에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 윤상
세련된 언어로 대중과 소통해온 싱어송라이터 윤상이 3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준비한다. 6월2일과 6월3일, 이틀간 진행하는 윤상 콘서트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관람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4월 13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그간 윤상이 축적한 음악의 깊이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올해가 6번째인 월드DJ페스티벌은 5월26일에서 5월28일까지 3일 동안 열린다. 양평나루께축제공원(구 경기도 양평강상체육공원)에서 '대한민국을 춤추게 하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될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평가된다. 이 무대에는 ATB, Dash Berlin, Aly&Fila, Dada Life, Angerfist, Pete Tha Zouk, Showtek, Umek 등과 함께 Shut Da Mouth, House Rulez, 이상은, 윈디시티, 옐로우 몬스터즈, 가리온, Dok2, The Quiett 등 국내 최고 DJ, 락, 힙합 뮤지션, 문화예술 커뮤니티 총 140팀이 참가한다.
티끌 모아 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