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말할 수 없어 더욱 애절한 사랑이야기,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아름다운 발하임의 무도회에서 베르테르는 맑고 순수한 영혼의 롯데를 만난다. 정열적인 감성의 소유자 베르테르는 우연히 만난 그녀를 잊지 못하고, 밤새 설레이는 마음으로 초상화를 그린다. 불쑥 찾아와 자신에게 그림을 선물한 베르테르에게 롯데는 감사의 표시로 책과 푸른 리본을 선물하고, 롯데의 마음이 자신과 같다고 생각한 베르테르는 불꽃같이 강렬한 사랑에 빠진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괴테 뮤지컬 등록일: 2012.11.07
상상력 영양 만점의 구름빵 요리쇼! 동요콘서트 <구름빵>
함께 따라부르며 신나게 즐기는 구름빵! 관람만 하는 뮤지컬은 NO! 씨앗, 괜찮아요, 간다간다 등의 아이들이 익히 알고있는 노래들로 이뤄진 동요 뮤지컬 <구름빵>은 유아음악교육전문가 김성균의 동요를 잘 버무린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입니다.
거짓말은 거짓말을 낳는법! 300만 관객돌파 국민연극 <라이어>
동명이인이 아니다! 같은 인물인 존 스미스는 두 집 살림 진행 중!!!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철두철미한 그의 이중생활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존의 이중생활을 의심하는 형사와 어설픈 거짓말로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 스탠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거짓말! 그리고 더 꼬여만 가는 상황들!!! 과연 존은 갑작스럽게 맞은 이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까?
엄마와 딸의 애틋하고도 진심어린 감동의 이야기,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에서 잘 나가는 딸 미영은 어느날 연락없이 시골 정읍에 있는 친정집을 방문한다. 아버지도 없는 친정 집에는 엄마 혼자 쓸쓸히 전기 장판의 따뜻함에 의지하며 지내고 있다. 지난 이야기와 가슴 속 이야기를 거침없이 쏟으면서 엄마와 딸은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에 아프기만 하고, 오랜만에 본 딸의 모습이 어딘가 많이 아파보임을 눈치챈 엄마는 ..
친정엄마와 2박3일 친정엄마 강부자 전미선 연극 등록일: 2012.10.09
소소한 일상속, 많은 생각을 던져주는 연극 <아워 타운>
전세계에서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공연될 정도로 사랑 받는 미국 현대문학의 걸작 <아워 타운>은 우리나라에서도 연극뿐 아니라 뮤지컬로 수없이 공연된 작품이기도 하다. 연출가 한태숙이 명동예술극장에서 빚어낼 2012년 <아워 타운>은 손톤 와일더의 정신에 입각한 미국 현대 고전연극의 정수를 만나게 할 것이다.
폐경기를 맞이한 중년 여성의 화끈한 쇼! 노사연&이은하의 <메노포즈>
백화점 란제리 세일 코너에서 우연히 만난 네 명의 주부가 속옷 하나를 가지고 옥신각신 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놓게 된다. 그들에게는 누구도 이길 수 없는 불치의 병 ‘폐경’이라는 공통된 고민이 있었던 것. 기억력 감퇴, 발열, 홍조, 오한, 성형수술, 호르몬, 성욕 감퇴/증가 등 폐경기가 가져다 준 고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같은 사건, 서로 다른 증언?! 몰입도 최강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
19세기 말, 런던. 끈적끈적하고 습한 공기와 하루에도 몇 차례씩 쏟아지는 폭우,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런던 최고의 가문 앤더슨가에서 울린 두 발의 총성 그리고 사라진 한 여인! 보름 후, 거액의 사례금과 함께 ‘셜록홈즈’의 사무실을 찾아온 앤더슨가의 세 남자…
종이 접기의 신세계를 맛보다! 볼거리 가득한 전시 <꼬깃꼬깃 종이아띠>
아이들은 “종이 접기”를 통해서 색채 감각과 미적 정서를 기를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손 끝을 이용하여 만들어 가는 과정은 뇌 세포 발달에도 큰 기여를 한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엄마, 아빠를 온몸으로 느끼는 “종이 접기”의 세계에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