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글동화

우당탕 시골 농장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우당탕 시골 농장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빗방울이 톡톡 떨어져요. 뽀알루는 우산을 쓰고 집을 나섰어요. 점점 날이 개더니 누런 논밭이 나왔어요. 논밭에 들어간 뽀알루는 탈곡기에 휩쓸려 시골 농장에 떨어졌어요. 야옹이를 만나 볏단 위를 통통 뛰어다니며 재미있게 놀았지요. 그런데 삐약이 한 마리가 엄마를 잃고 뽀알루 뒤를 졸졸 쫓아다녀요. 뽀알루하고만 놀고 싶은 야옹이는 삐약이를 쫓아 버리고, 농장에 있는 동물들을 자꾸 괴롭혔어요. 삐약이와 야옹이, 뽀알루는 사이 좋은 친구가 될 수 없는 걸까요?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초록에 빠지고 사랑한 이야기

초록이 품은 힘은 강하다. DMZ자생식물원을 거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보전복원실에서 우리땅에서 자라는 식물을 연구해온 허태임 식물분류학자의 매혹적인 글. 사라져가는 풀과 나무에 얽힌 역사, 사람, 자연 이야기는 소멸과 불안을 다루면서도 희망과 연대를 모색한다.

글을 쓰고 싶게 만드는 일기

간절함으로 쓰인 글은 읽을 때 나를 돌아보게 만드는 힘이 있다. 저자는 청소 노동자로 일하며 다섯 아이를 키워냈다. 일의 고단함을 문학으로 버텨낸 저자는, 삶의 빛을 좇아 일기를 썼다. 읽다 보면 어느새 연민은 사라지고, 성찰과 글쓰기에 대한 욕망이 피어나 몸을 맡기게 된다.

영화의 이목구비를 그려내는 일

김혜리 기자가 5년 만에 출간한 산문집. 팟캐스트 ‘필름클럽’에서만 듣던 영화들이 밀도 높은 글로 찾아왔다. 예술 영화부터 마블 시리즈까지 다양한 장르를 다루며 서사 뿐만 아니라 사운드, 편집 등 영화의 형식까지 다루고 있다. 함께 영화 보듯 보고 싶은 책.

철학이 고민에 답하다

누구나 인생은 처음이기에 삶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고, 인생에 질문을 던진다. 유명한 철학자들 역시 마찬가지였다. 인생의 물음을 누구보다 천천히 그리고 깊게 고민한 이들의 생각 방식은 고민을 보다 자유롭게 풀어보고, 새로운 답을 낼 수 있는 작은 틈을 만들어줄 것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