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글동화

사이좋게 나눠야지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사이좋게 나눠야지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누나는 동생을 사랑하지만, 자기 것에 대한 애정 또한 강하기 때문에 동생이 같이 하고 싶거나 달라는 것에 대해 항상 시큰둥해 했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항상 ‘사이좋게 나눠야지!’라고 말씀하시면서 누나와 동생이 함께 나누기를 바라시지요. 나이가 어린 동생은 누나가 좋아하는 것들을 금세 더럽히고 어지럽힙니다. 그런 동생의 행동에 처음에는 짜증스러워하던 누나는어느새 동생과 사이좋게 나누는 것을 익히게 됩니다. 『사이좋게 나눠야지!』는 ‘사이좋게 나눠야지!’하던 말이 ‘사이좋게 나눌까요?’로 변하면서 자연스럽게 배려와 나눔에 대해 이야기해 볼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