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얼굴이 빨개져도 괜찮아!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얼굴이 빨개져도 괜찮아!

"『얼굴이 빨개져도 괜찮아!』는 부끄럼이 많아 항상 얼굴이 빨개지는 아이 미리암이 자신의 틀을 깨고 나와 스스로 부끄럼을 극복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 낸 책입니다. 부끄러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주위 사람들의 배려와 격려, 따뜻한 말들이 많은 도움이 되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틀을 깨려는 본인의 의지와 노력이라는 점을 이 책은 유머 있고 따뜻하게 말해 줍니다.

미리암은 부끄러움을 아주 많이 타서 누군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기만 해도 얼굴이 토마토처럼 빨개져요. 그래서 친구들은 이름 대신 못난이 토마토라고 부르며 미리암을 놀려요. 드디어 다가온 낭송 시간! 모두 앞에서 시를 외워야 하는 상황에서 미리암을 어쩔 줄 몰라하고, 친구들은 미리암을 놀리기 시작해요. 그 때, 이 상황을 지켜본 선생님이 아이들을 크게 꾸짖어요. 그 바람에 아이들 얼굴이 모두 토마토처럼 빨개졌어요. 그 모습을 본 미리암은 자신도 모르게 시를 술술 외우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친구들은 미리암을 ‘노래하는 새 미리암’이라고 부르며 사이좋게 지내게 되었답니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서재가 전시관이 되는 마법

미술사학자 최열, 30여 년 연구 집대성. 총 1,520페이지, 수록 그림 1천 장을 훌쩍 넘는 대작이 탄생했다. 조선을 그린 그림에서 조선 사람의 이야기, 사유, 옛 한반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옛 그림으로 본' 시리즈는 당신의 서재를 고급 전시관으로 바꿔놓을 것이다.

고수의 투자 습관

'임장의 여왕' 앨리스허의 부동산 투자 습관을 담았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정립한 일주일의 루틴부터 습관을 투자로 연결하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작지만 꾸준한 투자 습관을 통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위한 안목을 키우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보자.

신화, 신 그리고 인간의 이야기

서양 고전 열풍을 이끈 서울대 김헌 교수가 들려주는 그리스 로마 신화. 나르키소스부터 테세우스까지, 26가지 신비로운 이야기를 『신화의 숲』에 담았다. 베스트셀러 『철학의 숲』, 『고전의 숲』을 이어 오랜 역사를 버텨내고 살아남은 신화의 세계로 들어가보자.

사랑과 우정 사이를 자유롭게 출렁이는 감정의 모험

불꽃같은 삶을 살았던 시몬 드 보부아르의 미발표 유작. 사랑과 동경의 대상이었던 친구 ‘자자’의 이야기를 다룬 자전 소설로 백수린 소설가의 국내 첫 완역을 통해 마침내 출간되었다. 시대와 장소를 초월한 우정과 사랑의 순간을 섬세하게 포착해냈다. 희귀 화보와 친필 편지까지 수록한 작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