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글동화

얼굴이 빨개져도 괜찮아!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얼굴이 빨개져도 괜찮아!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얼굴이 빨개져도 괜찮아!』는 부끄럼이 많아 항상 얼굴이 빨개지는 아이 미리암이 자신의 틀을 깨고 나와 스스로 부끄럼을 극복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 낸 책입니다. 부끄러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주위 사람들의 배려와 격려, 따뜻한 말들이 많은 도움이 되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틀을 깨려는 본인의 의지와 노력이라는 점을 이 책은 유머 있고 따뜻하게 말해 줍니다.

미리암은 부끄러움을 아주 많이 타서 누군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기만 해도 얼굴이 토마토처럼 빨개져요. 그래서 친구들은 이름 대신 못난이 토마토라고 부르며 미리암을 놀려요. 드디어 다가온 낭송 시간! 모두 앞에서 시를 외워야 하는 상황에서 미리암을 어쩔 줄 몰라하고, 친구들은 미리암을 놀리기 시작해요. 그 때, 이 상황을 지켜본 선생님이 아이들을 크게 꾸짖어요. 그 바람에 아이들 얼굴이 모두 토마토처럼 빨개졌어요. 그 모습을 본 미리암은 자신도 모르게 시를 술술 외우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친구들은 미리암을 ‘노래하는 새 미리암’이라고 부르며 사이좋게 지내게 되었답니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생은 원래 씁쓸합니다

외향성이 칭찬받는 세상에서 내향성을 조명하며 주목받은 책 『콰이어트』 수전 케인의 신작. 우리는 인생이 행복, 즐거움, 낭만적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라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살면서 쓴맛을 피할 수 없다. 삶을 견딜 수 있게 하는 달콤씁쓸한 감정에 관한 통찰을 공개한다.

수많은 육아 고민, 그림책에서 찾는 답

『4~7세 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 이임숙 소장의 그림책 육아법. 겁이 많은 아이, 이기려고만 하는 아이, 친구 문제로 속상한 아이의 마음엔 부모의 설명보다 그림책이 더 와닿는다. 아이의 성격과 상황에 따라 읽어줄 그림책들, 아이와 나눌 이야기까지 추천하는 구체적이고 따스한 육아서.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대작의 서막

『해리포터』, 『나니아 연대기』를 잇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초대형 판타지 제1부. 악랄한 악마가 일으킨 대전쟁 이후, 야수의 지배 아래에서 근근이 살아가는 이기비 가족의 세 남매. 잃어버린 보물과 전설의 비밀을 간직한 그들은 과연 이 혼란한 세상을 바로잡을 수 있을까?

데이터는 알고 있다

구글의 최대 매출을 만들어낸 전설적인 데이터분석 전략가 닐 호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첫 책이다. 대화와 관계, 발전이라는 세 주제를 중심으로 랜선 속 인간의 욕망을 분석하고 이를 움직이는 방법을 다룬다. 세계 최고 수준인 구글의 데이터분석 사례와 전략을 엿볼 수 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