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늑대와 두루미 - 『The Wolf and the Crane』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늑대와 두루미 - 『The Wolf and the Crane』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양을 잡아먹다 목에 뼈가 걸려서 괴로워하는 늑대. 다른 동물들에게 뼈를 빼달라고 부탁하지만 늑대가 입을 벌리면 다들 무서워 도망치고 만다.

간결하고 쉬운 대화체 문장은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삽화와 캐릭터는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원어민 발음으로 녹음된 구연동화가 CD는 또래 미국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귀에 와 닿는다. 그리고 어린이 영어전문가 지나의 ‘쉬운 해설동화’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영어를 설명해주고, 플래시 CD롬을 통해서는 놀이처럼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책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놀이와 영어공부를 하나로 느낄 수 있도록 쉽고 즐겁게 구성하였다. 오디오 CD, 플래시 CD롬과 함께 또하나의 부록인 워크북은 읽기-쓰기-듣기-말하기를 과학적으로 연결한 다양한 게임식 문제들로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길러준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조예은 작가의 서늘한 호러 소설

외증조모의 죽음과 유언으로 90년이 넘은 적산가옥에 살게 된 주인공. 일제 강점기 시대와 2020년대 현재를 넘나들며, 적산가옥이 숨기고 있었던 괴기한 비밀이 조금씩 흘러나오게 된다. 이번 소설로 작가는 귀신 보다 더 무서운 인간의 탐욕을 호러라는 장르를 통해 집중 조명한다.

우연과 실패가 만든 문명사

인간이 최상위 포식자가 된 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은 우연과 실패에 주목한다. 비효율적인 재생산, 감염병에 대한 취약성, DNA 결함 등이 문명사에 어떻게 작용했는지 밝힌다. 인간을 이해하기 위해 단 세 권의 책만 꼽으라면 『총균쇠』 『사피엔스』 그리고 『인간이 되다』이다.

내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여정

글 쓰는 사람 김민철의 신작 산문집. 20년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파리에 머물며 자신에게 필요했던 ‘무정형의 시간’ 속에 담아낸 이야기를 전한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해 온 도시, 파리에서 좋아하는 것들을 되찾고, 내가 원하는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작가의 낭만적인 모험을 따라가 보자.

틀린 문제는 있어도, 틀린 인생은 없는 거야!

100만 독자의 '생각 멘토' 김종원 작가의 청소년을 위한 인생 철학 에세이. 인생의 첫 터널을 지나는 10대들을 단단하게 지켜줄 빛나는 문장들을 담았다. 마음을 담은 5분이면 충분하다. 따라 쓴 문장들이 어느새 여러분을 다정하게 안아줄테니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