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엄마의 잘못된 사랑 - 『The Son and His Mother』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엄마의 잘못된 사랑 - 『The Son and His Mother』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아들을 너무 사랑한 어머니는 아들이 잘못을 저질러도 꾸짖지 못하고 오냐 오냐, 감싸기만 했다. 과연 그 아들은 어떻게 자랐을까?

간결하고 쉬운 대화체 문장은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삽화와 캐릭터는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원어민 발음으로 녹음된 구연동화가 CD는 또래 미국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귀에 와 닿는다. 그리고 어린이 영어전문가 지나의 ‘쉬운 해설동화’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영어를 설명해주고, 플래시 CD롬을 통해서는 놀이처럼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책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놀이와 영어공부를 하나로 느낄 수 있도록 쉽고 즐겁게 구성하였다. 오디오 CD, 플래시 CD롬과 함께 또하나의 부록인 워크북은 읽기-쓰기-듣기-말하기를 과학적으로 연결한 다양한 게임식 문제들로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길러준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고수들만 보던 '비밀의 서'

2001년부터 2013년까지 '노마드 투자조합'이 펀드를 운용하며 투자자들에게 보낸 서한을 묶은 책이다. 13년간 누적 수익률 921%의 경이로운 이 투자조합은 서한을 통해 올바른 투자와 철학, 그리고 놀라운 통찰력을 담아내 시대를 관통하는 투자의 원칙과 지혜를 전해준다.

신나고 웃기고, 이 책이 다 했다

어린이 심사단의 선택, 제1회 리틀 스토리킹 수상작. 의문이 생기면 어디든 달려가 진실을 파헤치는 아홉 살 김병구 기자의 요절복통 취재 일지를 담았다. 우주 최고 신문의 기자 김병구의 말 못할 비밀, 발표 공포증! 그는 공포증을 극복하고 마침내 진정한 김방구 기자로 거듭날 수 있을까?

나와 세계를 이해하는 벽돌책

또 한 권의 명품 벽돌책이 탄생했다. 탁월한 스토리텔러 전성원 저자가 하루에 한 편씩 읽을 수 있도록 교양 사전을 만들었다. 서구의 시선이 아닌, 우리의 시선에서 읽을 수 있도록 세계사의 다양한 사건을 모았다. 순서대로 읽어도, 연대기순으로 읽어도 좋다.

무언가 자꾸 솟아오르게 하는 소설집

이미상 작가의 첫 소설집. 일상의 문제들을 문학으로 가져와 강렬한 메시지까지 남기는 소설들로 가득하다. ‘괴물 신인’이라 불리는 작가 답게, 현실을 짚어내면서도 위트를 잃지 않는다. 한 편씩 읽다 보면 내 안의 무언가가 자꾸 치미는 것 같은 소설집.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