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ㆍ 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단말기 대여 서비스 제휴

- 7월 1일부터 제주신라호텔 부대시설 이용 고객에게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무료 대여
-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 전자 도서 무료 열람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7.07.12)

예스24_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무료 대여 서비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 대상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2015년 선보여 7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크레마 카르타’의 후속모델로, 선명한 화질뿐만 아니라 무선 리모콘, 사이드키 등 편안한 독서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급 전자책 단말기이다. 종이책 인쇄 품질인 300PPI(인치당화소수) 고해상도에 빛 반사 없는 이잉크(e-ink) 패널로 눈부심을 방지해 장기간 독서도 가능하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 카바나, 라운지 에스(Lounge S), 글램핑 빌리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단말기에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의 전자 도서를 무료로 탑재해 휴가기간 동안 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임동명 예스24 eBook B2B팀 파트장은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춘 전자책 단말기 보급뿐 아니라 독자들에게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스마트 시대에 걸맞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돌아온 로버트 랭던! 댄 브라운 신작 소설

『다빈치 코드』 댄 브라운의 신작. "우리는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인류의 시작과 끝, 대담한 질문에 대한 과학적인 대답을 선보인다. 돌아온 로버트 랭던은 과연 숨겨진 진실과 암호를 찾아낼 수 있을까? '신'과 '종교'에 맞선 과학적 진실, 그 놀라운 반전이 펼쳐진다.

취향이 설계되고 욕망이 디자인되는 곳

못 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는 츠타야 서점. 연매출 2조, 회원수 6,000만명에 이르기까지. 마스다 무네아키가 10년을 기록한 34년간의 비즈니스 인사이트. 고객 중심의 팔리는 기획, 새로운 수요를 창조하고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츠타야의 모든 것을 밝힌다.

타이타닉 호의 마지막 만찬 메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프랑스 미식 바이블로 방송 프로그램 <맛 좀 봅시다> 에 소개된 흥미로운 주제를 모아 엮은 책. 풍부한 일러스트와 요리에 얽힌 에피소드, 역사를 담았고 음식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

피터 레이놀즈 ! 파란색 없이 하늘 그리기

파란색이 없으면 무슨 색으로 하늘을 그리지? 마리솔은 관찰 끝에 하늘이 마냥 파란색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노을지는 하늘이나 비오는 하늘은 여러가지 색이 섞인, 아주 아름다운 색을 갖고 있었지요. 마리솔의 창조적인 시각을 함께 느껴보세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