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ㆍ 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단말기 대여 서비스 제휴

- 7월 1일부터 제주신라호텔 부대시설 이용 고객에게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무료 대여
-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 전자 도서 무료 열람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7.07.12)

예스24_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무료 대여 서비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 대상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2015년 선보여 7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크레마 카르타’의 후속모델로, 선명한 화질뿐만 아니라 무선 리모콘, 사이드키 등 편안한 독서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급 전자책 단말기이다. 종이책 인쇄 품질인 300PPI(인치당화소수) 고해상도에 빛 반사 없는 이잉크(e-ink) 패널로 눈부심을 방지해 장기간 독서도 가능하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 카바나, 라운지 에스(Lounge S), 글램핑 빌리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단말기에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의 전자 도서를 무료로 탑재해 휴가기간 동안 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임동명 예스24 eBook B2B팀 파트장은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춘 전자책 단말기 보급뿐 아니라 독자들에게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스마트 시대에 걸맞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한국문학사 최초 500번째 시집

첫 책이 출간 후 햇수로 40년 만이다. "시가 우리를 직접 구원하지는 못하더라도 시가 있음으로 해서 누군가의 삶이 전혀 다른 것이 될 수도 있다는 믿음"으로 이어진 걸음에 박수를 보내며,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세계를 향해 나아간 40년의 역사"를 읽어본다.

평범한 부모가 이뤄낸 기적 같은 육아법

아픈 아내를 대신해 독박육아를 떠안은 아빠가 두 아이를 학업에 매우 뛰어나게 길러내며 '영재발굴단 「아빠의 비밀」등 방송에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책과 도서관, 부모의 행동만으로도 모든 아이가 공부를 놀이처럼 느끼며 자랄 수 있다는 믿음을 공유하는 책이다.

아이에게 전하는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

태어나서 어른이 될 때까지 변화무쌍한 성장 과정 속에서 아이에 대한 엄마의 변함없는 사랑을 이야기하는 그림책. 모든 엄마가 사랑하는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따뜻한 사랑과 힘찬 응원을 담았다. 『수박 수영장』의 안녕달 작가의 그림이 따뜻하고 정겹다.

왜 부동산 대폭락은 일어나지 않았나?

사야 할까, 팔아야 할까? 정권 교체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부동산 시장. 저자는 경제와 부동산 시장, 정부정책이 어떻게 맞물려 돌아가는지에 대한 이해가 먼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날카로운 질문과 엄밀한 해법을 제시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