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주의 영화

  • 최신 순
  • 인기도 순
  • 깡패 학생을 성악가로 길러낸 음악 선생님

    「파파로티」는 어울리지 않는 스승과 제자 사이에 벌어지는 풋풋한 이야기를 그렸다. 왕년에는 잘 나갔던 성악가였으나 현재는 시골 예고의 음악 선생으로 전락한 상진(한석규). 재능은 타고났으나 방탕한 생활을 일삼는 불량 청소년 장호(이제훈). 상진은 장호를 가르쳐 콩쿠르에 입상하라는 과제를 받는다. 한석규, 이제훈 외에도 오달수, 강소라, 조진웅 등이 출연했다..

    파파로티 등록일: 2013.03.21

  • 이정재 vs 류승룡, 승자는 누구?

    지난주에 개봉한 「스토커」는 흥행순위 3위에 오르며 지금까지 누적관객 수 29만 명을 달성했다. 이 작품은 「올드보이」, 「박쥐」 등을 만든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데뷔작이기도 하다. 스릴러를 표방하는 「스토커」는 평범해 보이는 집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렸다.

    스토커 신세계 등록일: 2013.03.07

  • <신세계> 황정민 이정재 최민식, 누와르의 진수 선보였다

    2월 21일 개봉한 누와르 영화 「신세계」는 「7번방의 선물」과 1위 경쟁을 벌이며 누적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 등이 출연하여 지하세계를 묘사한다. 최민식과 이정재가 경찰 역, 황정민이 조직 폭력배 역을 맡았다.

    7번방의 선물 영화 류승룡 신세계 등록일: 2013.02.25

  • 연애 성공률 100% 비결이 궁금해요?

    설 명절이 낀 지난주 극장가에서 승자는 「7번방의 선물」이었다. 1월 23일 개봉한 이 작품은 「베를린」에 밀려 주춤하는가 싶더니, 지난주 내내 흥행순위 1위를 유지했다. 지금까지 누적관객 수는 773만 명을 기록했다. 류승룡이 바보 연기에 도전한 이 영화는 감옥에서 벌어지는 훈훈한 사건을 표현했다.

    남자사용설명서 베를린 7번방의선물 등록일: 2013.02.15

  • 설날 연휴 극장가, 볼만한 영화 많네~

    「남쪽으로 튀어」는 일본의 인기 작가 오쿠다 히데오가 쓴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임순례 감독이 연출했으며 김윤석, 오연수, 김성균 등이 출연했다. 한때 운동권 대학생이었으나 현재는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살고 있는 한 남자가, 국가의 간섭이 없는 남쪽 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자유를 찾는가 싶었지만, 휴양지 개발 열풍이 불면서 그의 자유가 위협받는다. 개..

    영화 남쪽으로튀어 베를린 7번방의기적 등록일: 2013.02.07

  • 초호화 캐스팅 <베를린>, 개봉 첫날 무려 27만 명 관람

    1월 30일 개봉한 「베를린」이 개봉 첫날 27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순위 1위에 올랐다. 29일 전야 상영까지 포함하면 누적관객 수는 41만 명을 넘었다. 전야 개봉 성적으로는 '괴물'에 이어 역대 2위. 독일의 수도 베를린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첩보전을 그린 액션 영화다.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등으로 구성한 출연진은 개봉 이전부터 화제였다.

    베를린 영화 7번방의기적 박수무당 등록일: 2013.01.31

  • 흉악범과 7세 소녀의 어색한 만남 <7번방의 선물> 흥행 1위

    「7번방의 선물」이 개봉과 동시에 흥행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주까지 흥행순위 1위를 지켰던 「박수건달」은 2위를 기록했다. 12월 19일 개봉한 「레미제라블」은 누적관객 수 544만 명을 달성했다.

    류승룡 7번방의비밀 등록일: 2013.01.24

  • 톰 크루즈는 박신양을 이길 수 있을까

    톰 크루즈가 출연한 「잭 리처」가 1월 17일 개봉했다. 이 영화는 예스24 영화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현재 「박수 무당」이 선두를 지키는 흥행 판도에 변화를 주리라 기대한다. 도심 한복판에서 6발의 총성이 들리고, 5명이 살해된다. 용의자인 한 남자는 자백을 거부하고 ‘잭 리처’를 데려오라는 메모를 남긴다. 잭 리처는 사건을 처음부터 검토하여 범인을..

    등록일: 2013.01.17

  • 낮에는 무당, 밤에는 깡패로 살아온 남자

    1월 9일 개봉한 「박수건달」이 흥행순위 1위를 기록했다. 낮에는 무당으로, 밤에는 건달로 살아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영화다. 조직에서 신뢰받던 건달에게 신기가 찾아온다. 박신양 주연에 김정태, 엄지원, 정혜영, 김성균 등이 출연했다. 누적관객 수 23만 명을 기록했다.

    박수건달 타워 레미제라블 등록일: 2013.01.11

  • 호랑이와 단둘이 남겨진 소년의 기적 같은 이야기, 라이프 오브 파이

    1월 1일 신정에 개봉한 「라이프 오브 파이」는 흥행순위 3위에 올랐다. 「색. 계」를 연출한 이안 감독이 만든 3D 영화라는 점에서 세간의 이목이 쏠렸다. 인도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배가 태풍을 맞아 침몰한다. 유일하게 생존한 소년은 운 좋게 보트에 오른다. 그 보트에는 소년 말고도 다른 생물이 있었는데, 바로 호랑이였다. 얀 마텔이 쓴 소설 『파이 이야기..

    이안 타워 레미제라블 등록일: 2013.01.04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