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흉악범과 7세 소녀의 어색한 만남 <7번방의 선물> 흥행 1위

류승룡, 2013년에도 흥행 이어가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7번방의 선물」이 개봉과 동시에 흥행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주까지 흥행순위 1위를 지켰던 「박수건달」은 2위를 기록했다. 12월 19일 개봉한 「레미제라블」은 누적관객 수 544만 명을 달성했다.

1월 23일 개봉한 「7번방의 선물」이 개봉과 동시에 흥행순위 1위에 올랐다. 「내 아내의 모든 것」, 「광해」 등 2012년을 기점으로 흥행 보증 수표로 떠오른 류승룡이 주연을 맡았다. 흉악범이 모인 교도소 7번 방에 어른이지만 6살 지능의 순진한 남자가 들어온다. 7살 딸과 세일러문을 좋아하는 용구. 흉악범이지만 본성은 선한 7번방 수감자들은 용구를 위해 용구의 딸을 교도소에 데려올 계획을 세운다.

 

 

지난주까지 흥행순위 1위를 지켰던 「박수건달」은 2위를 기록했다. 1월 9일 개봉한 이 작품은 누적관객 수 289만 명을 기록하며 300만 명은 무난하게 돌파할 예정이다. 우연한 사건으로 무당과 건달을 겸직해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린 코믹 영화다. 박신양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12월 19일 개봉한 「레미제라블」은 누적관객 수 544만 명을 달성했다. 1월 17일 개봉한 「몬스터호텔」, 「잭 리처」는 각각 49만 명, 58만 명을 달성했다. 「타워」는 누적관객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예스24 영화 예매율 1위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차지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