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팟캐스트 ‘예스책방 책읽아웃', '구혜선 북 콘서트' 개최

<구혜선 악보집> 배우 구혜선 북 콘서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11월 29일 저녁, 최근 악보집 펴낸 배우 구혜선이 독자들과 만나는 북 콘서트 진행, 예스24, 도서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 문화웹진 ‘채널예스’ 등 다양한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 노력

예스24xBC카드 '예스책방 책읽아웃' 스튜디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오는 11월 29일 수요일 저녁 7시 합정동 북카페 디어라이프에서 최근 『구혜선 악보집』을 펴낸 배우 구혜선과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예스24와 BC카드가 공동 제작한 도서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에서 진행하는 첫 공개방송 겸 북 콘서트로, 피아노 및 기타 연주곡집을 출간해 ‘이달의 도서’에 소개된 저자 배우 구혜선이 ‘예스책방 책읽아웃’ 진행자 김동영 작가의 사회로 독자들과 소통하는 자리이다.

 

북 콘서트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예스24 채널예스 이벤트 게시판 에 신청 인원과 참석 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무료로 초대하며, 당첨자는 11월 27일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다양한 분야의 저자를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하는 ‘예스책방 책읽아웃’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농담』, 『힘 빼기의 기술』의 김하나 작가와 저서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 『나만 위로할 것』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동영 작가가 격주로 진행하는 2개의 코너로 구성되며, ‘이달의 도서’ 소개를 비롯해 도서 추천과 작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제목 없음.png

 

힙합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구 ‘check it out’에서 따온 ‘책읽아웃’은 책에 관해 확인해 볼 테니 들어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예스책방 책읽아웃’은 예스24와 BC카드가 제작한 예스24 홍대 중고서점 내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어 녹화과정을 누구나 직접 볼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팟빵, 팟캐스트, 유튜브, 문화웹진 ‘채널예스’에 업로드 된다.

 

예스24 뉴미디어파트 이윤정 파트장은 “도서 팟캐스트 ‘예스책방 책읽아웃’과 ‘북 콘서트’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문화웹진 <채널예스>와 더불어 도서를 여러 채널을 통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 독자들에게 더욱 많은 문화소식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지난 2003년 문화웹진 <채널예스>(ch.yes24.com)를 오픈해, 저자 인터뷰, 칼럼, 웹툰 등을 통해 소설, 교양서, 그림책,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통해 독자와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왔다. 또한 지난 2015년에는 문화웹진 ‘채널예스’를 종이책으로 담아낸 서평잡지 <월간 채널예스>를 발행하고 있다.

 

 

Untitled-1.jpg

 

 

 

 

하단배너1.jpg

하단배너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구혜선 악보집

<구혜선> 저11,700원(10% + 5%)

더디퍼런스 신간 보도자료 구혜선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선별한 피아노곡 21곡, 기타 연주곡 9곡 수록 『구혜선 악보집』은 그동안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30곡이 담겨 있다. 2015년 중국 최대 포털 QQ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한 피아노 연주곡 ‘Rain’을 포함하여, 구혜선이 제작한 영..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오직 침묵 속에서만 들려오는 목소리가 있다면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욘 포세의 신작. 어느 초겨울, 한 남자가 숲에서 고립된다. 방법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서지만, 결국 길을 잃는다. 끊임없는 선택과 방황 속에서 그는 신비로운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 우리 역시 침묵 속에서 불가해한 삶이 가져다주는 문장들을 하나씩 마주하게 될 소설.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드는 뇌의 비밀

자아란 무엇인가. 뇌 과학자 그레고리 번스는 자아를 수많은 기억에서 특정한 부분을 편집한, '나에 대한 편집된 이야기'라고 정의한다. 이를 토대로 뇌의 매커니즘을 이해한다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내가 먹는 것이 곧 내가 되는 뇌과학의 비밀로 독자를 초대한다.

나의 불행은 생각 때문이다

독립출판물로 미국에서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화제작. 현대인은 바쁘게 살아도 불행해지기만 하는 딜레마에 갇혔다. 저자는 우리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이 책은 최신 연구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생각을 줄이는 방법을 전달한다.

꿈이 돈이 되는 이야기

하고 싶은 일로 즐겁게 돈 버는 『혁명의 팡파르』의 작가 니시노 아키히로의 신간이다. 사람들이 갖고 있는 돈에 대한 편견과 불편한 시선을 날카롭게 꼬집으며 꿈을 돈으로 연결시킨 원리를 들려준다. 모두가 비웃었지만 보기 좋게 성공한 천재 사업가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