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언어의 온도』 1위 재탈환 후 4주 연속 1위

<집계기간 11월 2일 ~ 11월 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언어의 온도』 1위 재탈환 후 4주 연속 1위 자리 지키며 여전한 인기 과시. 『트렌드 코리아 2018』, 『신경 끄기의 기술』, 『운을 읽는 변호사』 등 새해 준비 위한 전망서, 자기계발서 인기, 전자책 순위에서도 『포기하는 연습』, 『미라클라이프』 등 자기관리, 처세술 관련서 강세.

122996712.jpg

 

 

예스24 11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가 정상을 재탈환 한 후 4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여전히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어느덧 연말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 예측서, 마음과 행동을 다잡기 위한 자기계발서 등 새해를 준비하는 도서가 독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만 남기고 모두 지워버리는 법을 소개한  『신경 끄기의 기술』은 전주 보다 여섯 계단 오른 2위를 기록했다.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년 예측서  『트렌드 코리아 2018 (10주년 특별판)』은 지난주 보다 한 계단 내려간 3위에 자리했지만 출간 직후 빠르게 상위권에 올라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일본 변호사가 50년간 1만명 의뢰인을 삶을 관찰하며 성공과 행복을 가져오는 ‘운’에 대해 이야기한 『운을 읽는 변호사』는 출간 직후 5위에 올랐다. 이기주 작가의 또 다른 신작 에세이집  『말의 품격』도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6위를 지켰고, 삶의 기쁨을 찾는 방법을 담아낸  『OPTION B 옵션 B』는 지난주 보다 다섯 계단 상승해 8위를 기록했다. 윤홍균 작가의  『자존감 수업』은 지난주 보다 두 계단 내려간 11위에 안착했다. 네이버 인기 블로거 정희정(다람쥐뽕)가 마음을 위로하는 글귀를 담은 다이어리북 『따옴표 다이어리 2018』은 예약판매 시작 직후 12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지난주 보다 한 계단 하락한 4위에 자리했다. 2017 노벨 문학상 수상자 가즈오 이시구로의 대표작  『남아 있는 나날』은 세 계단 내려가 7위에 안착했고, 2017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 리처드 탈러 교수의 대표 저서 『넛지』는 네 계단 하락해 9위에 머물렀다. 화제의 일본 청춘 로맨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원작 소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노블판)』는 세 계단 하락해 10위에 자리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한 계단 하락한 13위, 100일만에 영어 초보 탈출 비법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세 계단 상승해 14위에 올랐다.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15위를 차지했고,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한 권으로 정리하는 마무리』는 16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위한 장기플랜 노하우를 담아낸  『서울 부동산의 미래』는 여섯 계단 내려간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남다른 개그 철학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유병재의 농담집 『블랙코미디』는 출간 직후 18위로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진입했다. 김영하 작가의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리커버 특별판은 19위, 히가시노 게이고의 인기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올랐다.

 

전자책 순위에서도 자기계발서가 강세다. 일본의 혜민스님으로 알려진 나토리 호겐의 신간 『포기하는 연습』이 1위에 등극했다. 43가지 치유와 회복의 심리상담서 『정신과 의사에게 배우는 자존감 대화법』은 2위에 올랐다. 7가지 뇌 휴식법을 제시하는 『최고의 휴식』은 4위, 아침을 바꾸는 여섯 개의 작은 습관을 소개한 『미라클라이프』는 5위에 올랐다.

 

 < 예스24 11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

제목

1

언어의 온도  

2

신경 끄기의 기술 

3

트렌드 코리아 2018 (10주년 특별판) 

4

82년생 김지영 

5

운을 읽는 변호

6

말의 품격   

7

남아 있는 나날  

8

OPTION B 옵션 B 

9

넛지   

10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노블판) 

11 

자존감 수업   

12 

따옴표 다이어리 2018 

13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4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5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  

16 

2018 선재국어 한 권으로 정리하는 마무리

17 

서울 부동산의 미래

18 

블랙코미디 

19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리커버 특별판) 

20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돌아온 로버트 랭던! 댄 브라운 신작 소설

『다빈치 코드』 댄 브라운의 신작. "우리는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인류의 시작과 끝, 대담한 질문에 대한 과학적인 대답을 선보인다. 돌아온 로버트 랭던은 과연 숨겨진 진실과 암호를 찾아낼 수 있을까? '신'과 '종교'에 맞선 과학적 진실, 그 놀라운 반전이 펼쳐진다.

취향이 설계되고 욕망이 디자인되는 곳

못 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는 츠타야 서점. 연매출 2조, 회원수 6,000만명에 이르기까지. 마스다 무네아키가 10년을 기록한 34년간의 비즈니스 인사이트. 고객 중심의 팔리는 기획, 새로운 수요를 창조하고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츠타야의 모든 것을 밝힌다.

타이타닉 호의 마지막 만찬 메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프랑스 미식 바이블로 방송 프로그램 <맛 좀 봅시다> 에 소개된 흥미로운 주제를 모아 엮은 책. 풍부한 일러스트와 요리에 얽힌 에피소드, 역사를 담았고 음식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

피터 레이놀즈 ! 파란색 없이 하늘 그리기

파란색이 없으면 무슨 색으로 하늘을 그리지? 마리솔은 관찰 끝에 하늘이 마냥 파란색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노을지는 하늘이나 비오는 하늘은 여러가지 색이 섞인, 아주 아름다운 색을 갖고 있었지요. 마리솔의 창조적인 시각을 함께 느껴보세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