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EBS리딩클럽 학습도서 200권 담은 태블릿 출시

-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5세대 전자책으로 영어를 배우는 첨단 리딩 프로그램
- 예스 24 ‘크레마 탭’과 옥스포드 리더스 200권, 세계 명작 30권 포함된 특별 구성 단독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는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Crema Tab)’을 출시하고, 최대 영어교육 출판사 옥스포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선보인다. (2017.07.18)

예스24_EBS 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ㆍ김석환, www.yes24.com)는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Crema Tab)’을 출시하고, 최대 영어교육 출판사 옥스포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선보인다.

 

지난 7월 11일에 출시된 예스24의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은 전자책 기능 외에도 구글 앱스토어,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 태블릿 PC의 기능을 더한 컬러 전자책 단말기로, 3:4 화면비와 7.85인치의 시원한 화면에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7.0 누가(Nuga)를 탑재했다. ‘크레마 탭’은 음성과 인터랙션 기능이 담긴 멀티 PDF와 전자책 속 컬러 사진, 애니메이션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전자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키즈락’ 설정이 가능해 아이들이 학습 목적 이외에 다른 앱을 실행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파닉스 단계부터 영어 실력을 기르고 싶은 유, 초등 전 학년 5~12세를 대상으로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언어학습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멀티 디멘션 리딩, 즉 5단계 스마트 학습법을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기반 5세대 전자책으로 제공해 ‘1권을 5번 읽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4대의 기기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본 구성은 크레마 탭과 함께 ‘Oxford Phonics World Readers’(15권), ‘Tick! Tock! Readers’(42권), ‘Classic Tales’(30권), ‘Happy Readers’(35권), ‘Read with Phinnie’(28권), ‘Let’s Go Readers’(32권), ‘ORI(Oxford Read & Imagine)’(9권), ‘ORD(Oxford Read & Discover)’(9권) 등 총 8개 시리즈로 EBS 영어 스타강사 샤이니가 추천한 옥스포드 리더스 200여 권이다.

 

예스24는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출시를 기념해 오픈 할인가 31만 9천원에 15만원 상당의 <계몽사 주니어 클래식>(30권) 전자책 세트와 한정판 진도표 및 스티커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을 예스24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 <계몽사 주니어 클래식 30>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고전의 감동을 쉽고 재미있게 전해주는 세계 명작 시리즈이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통해 아이들에게 생생한 독서 경험과 더불어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미 스마트폰 등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크레마 탭을 통해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s://goo.gl/937gd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런칭 소개 페이지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판매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장사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맛은 30%, 나머지 70%가 장사의 성패를 좌우한다! 국내 최고 외식 서비스 전문가가 16년간 2000개의 매장에서 찾아낸 성공하는 가게의 절대 노하우. 서비스와 공간 설계, 디테일한 장사 매뉴얼까지. 평범한 메뉴를 팔아도 10배 매출을 만드는 성공 전략의 모든 것.

    초여름의 햇빛과 밤의 달빛을 머금은 이야기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이도우 작가 6년 만의 신작. 시골 마을 낡은 기와집에 자리한 작은 서점 '굿나잇책방'을 배경으로 용서와 치유,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서로에게 많이 미안한 이들이 오랫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비로소 용기 내어 전하는 이야기.

    세상에 맞서는 100명의 여자 이야기

    예술가, 과학자, 인권 운동가,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다른 책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첩보원, 해적, 전사까지 용감하게 자신의 인생을 개척한 100명의 여자 이야기를 담았다. 미래의 딸들에게 들려줄 최고의 베드타임 스토리.

    손님도 주인도 함께 울고 웃는 한국판 심야식당  

    어쩐지 힘든 날, 잔잔하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만화! 갑작스럽게 카페를 맡게 된 선화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인물들의 일상이 따뜻한 파스텔 톤으로 그려진다. 단골손님들이 찾아오고 함께 먹고 마시고 웃고 떠들면서 친구가 되어가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