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EBS리딩클럽 학습도서 200권 담은 태블릿 출시

-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5세대 전자책으로 영어를 배우는 첨단 리딩 프로그램
- 예스 24 ‘크레마 탭’과 옥스포드 리더스 200권, 세계 명작 30권 포함된 특별 구성 단독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는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Crema Tab)’을 출시하고, 최대 영어교육 출판사 옥스포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선보인다. (2017.07.18)

예스24_EBS 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ㆍ김석환, www.yes24.com)는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Crema Tab)’을 출시하고, 최대 영어교육 출판사 옥스포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선보인다.

 

지난 7월 11일에 출시된 예스24의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은 전자책 기능 외에도 구글 앱스토어,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 태블릿 PC의 기능을 더한 컬러 전자책 단말기로, 3:4 화면비와 7.85인치의 시원한 화면에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7.0 누가(Nuga)를 탑재했다. ‘크레마 탭’은 음성과 인터랙션 기능이 담긴 멀티 PDF와 전자책 속 컬러 사진, 애니메이션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전자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키즈락’ 설정이 가능해 아이들이 학습 목적 이외에 다른 앱을 실행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파닉스 단계부터 영어 실력을 기르고 싶은 유, 초등 전 학년 5~12세를 대상으로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언어학습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멀티 디멘션 리딩, 즉 5단계 스마트 학습법을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기반 5세대 전자책으로 제공해 ‘1권을 5번 읽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4대의 기기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본 구성은 크레마 탭과 함께 ‘Oxford Phonics World Readers’(15권), ‘Tick! Tock! Readers’(42권), ‘Classic Tales’(30권), ‘Happy Readers’(35권), ‘Read with Phinnie’(28권), ‘Let’s Go Readers’(32권), ‘ORI(Oxford Read & Imagine)’(9권), ‘ORD(Oxford Read & Discover)’(9권) 등 총 8개 시리즈로 EBS 영어 스타강사 샤이니가 추천한 옥스포드 리더스 200여 권이다.

 

예스24는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출시를 기념해 오픈 할인가 31만 9천원에 15만원 상당의 <계몽사 주니어 클래식>(30권) 전자책 세트와 한정판 진도표 및 스티커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을 예스24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 <계몽사 주니어 클래식 30>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고전의 감동을 쉽고 재미있게 전해주는 세계 명작 시리즈이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통해 아이들에게 생생한 독서 경험과 더불어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미 스마트폰 등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크레마 탭을 통해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s://goo.gl/937gd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런칭 소개 페이지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판매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이미 도착한 미래, 당신은 어디쯤 와 있는가

    기술의 현재를 읽어 미래의 기회를 잡아라! 스마트화, 무료화, 민주화로 대변되는 미래의 3대 키워드부터 변화의 시대에 알아야 할 미래기술까지. 세계적인 미래연구기구와 박영숙 저자가 공개하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돌파하기 위한 최적의 미래 예측서.

    문학동네시인선 100호 기념 티저 시집

    '보다 젊은 감각과 보다 깊은 사유를 지향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시작한 문학동네시인선이 100호에 이르렀다. "세상을 바꾸지는 못하였지만 시집을 읽는 소소한 기쁨"을 전해준 시집들이 있어서 다행. 100호는 앞으로 선보이게 될 시인들을 미리 보여주는 티저 시집이다.

    소녀의 스케이트 날과 화가의 연필이 만나다

    『파도야 놀자』 이수지 작가의 신작! 스케이트를 타는 소녀가 하얀 빙판 위를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자유롭게 미끄러져 가며 이야기가 흐릅니다. 우아하게 회전하고, 점프하면서 글 없이 그림만으로 얼음 위 아름다운 ‘선’을 그려내는 이야기를 담아낸 특별한 그림책입니다.

    인공지능, 인류의 적인가 동반자인가

    '라이프 3.0',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스스로 설계하는 인공지능의 다른 말이다. 알파고는 이세돌과 커제를 차례로 쓰러뜨렸다. 인공지능은 인류에 어쩌면 위기일 수도 있다. 이세돌 커제가 그러했듯, 우리도 인공지능에 밀릴 수 있어서다. 인류와 생명의 미래를 만나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