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전갈자리 (1) 사랑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갈자리의 구성원소는 물입니다. 그리고 전갈자리의 에너지는 음양 중에서는 음에 해당하는 에너지이며 낮과 밤중에서는 밤에 해당하는 에너지입니다.



A_0007_SCORPIO-사본.jpg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3일)



1. 전갈자리의 성격과 에너지 - 신비로운 비밀주의자들


비밀의-열쇠.jpg


전갈자리의 구성원소는 물입니다. 그리고 전갈자리의 에너지는 음양 중에서는 음에 해당하는 에너지이며 낮과 밤중에서는 밤에 해당하는 에너지입니다.


전형적인 전갈자리는 상대방을 꿰뚫어보는 것처럼 강렬한 눈빛으로 유명합니다. 그 눈빛은  세상의 이치를 꿰뚫어 보는 통찰력에서부터 나옵니다. 전갈자리는 유독 삶과 죽음의 미스터리에 관심이 많으며 바로 그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그래서인지 전갈자리는 놀라운 직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겉으로 차분해 보이고 비밀을 간직하려는 성향이 많지만 사실 내면이 무척 뜨거운 사람들입니다. 불의 별자리들(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처럼 자신을 드러내고 내세우지 않지만 내면에 간직한 자존심은 열두 별자리 중에 가장 강력하지요. 수호행성인 명왕성의 강렬함 덕분에 이들은 무엇을 하든 강렬하게 느끼고 체험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2. 전갈자리 남성 - 열정과 냉정 사이


mystery-man.jpg


전갈자리 남성은 차분한 겉모습 속에 부글부글 끓고 있는 가마솥을 감추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겉으로는 냉정해 보이는데 이따금 마음속에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서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갈자리 남성은 사실 열정을 빼면 시체인 사람입니다.


전갈자리 남성은 음식이나 술을 탐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전갈자리 남성은 사랑에 있어서 언제나 자신감이 넘칩니다. 


전갈자리 남성은 일반적으로는 스포츠맨십이 훌륭한 편이지만 지는 것은 죽기보다 싫어합니다. 승리를 즐긴다기보다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사람들이지요. 미성숙한 영혼을 가진 전갈자리는 치명적인 독침으로 상대를 제압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명한 전갈자리는 이런 식의 파워게임을 하지 않는답니다. 


전갈자리 남성은 어떤 역경도 결국엔 헤쳐 나갈 것이며 한번 마음먹은 목표에 대해서는 세상 어떤 장애물도 뛰어넘어 이루어내는 강인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전갈자리 남성이 당신을 자기 사람으로 만들기로 작정했다면 당신은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마치 당신에게 최면을 걸어 꼼짝 못하게 만드는 것만 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갈자리 남성은 아무 여성에게나 최면을 걸지는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전갈자리 남성의 구애를 받고 있다면 당신은 분명 아름답고 용감한 여성입니다! 


3. 전갈자리 여성 - 사랑의 마법사들


zodiac.jpg


전갈자리 여성에게는 깊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늘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쳐 보이지요. 전갈자리 여성은 겉으로는 이렇게 여장부 같은 인상을 풍기지만 동시에 여성적인 매력이 넘쳐납니다.  


전갈자리 여성은 세상의 모든 남성을 유혹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답니다. 하지만 아무나 전갈자리 여성의 사랑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전갈자리 여성은 자신에게 어울릴 뛰어난 지성과 지혜를 갖추고 야망과 용기까지 겸비하고 있는 남성을 찾고 있습니다. 그녀의 비밀스러운 개성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자신을 지배할 수 있고 자랑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바로 그런 남성을요.


전갈자리 여성은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라는 결혼서약을 누구보다 충실히 지켜낼 사람들입니다. 그녀는 결혼을 하고 나면 아내로서 그리고 어머니로서 헌신하며 든든하게 가족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여성은 이따금 삶에 대한 엄청난 열정으로 당신을 허우적거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삶의 역경이 닥치면 그녀는 침착하고 차분한 이성과 강철 같은 강인함으로 당신의 구명보트가 되어 줄 것입니다. 그럴 땐 그녀를 한번 믿어보세요. 어쩌면 전갈자리 여성은 실제로 마법을 부릴 수 있는지도 모르니까요!


* 전갈자리 유명인사


그레이스 켈리, 마틴 루터 킹, 파블로 피카소, 퀴리부인, 테오도르 루즈벨트, 볼테르, 비비안 리, 히딩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빌 게이츠, 마틴 스콜세지, 알베르 카뮈, 에단 호크, 힐러리 클린턴, 쥴리아 로버츠

한석규, 구혜선, 보아, 한혜진, 소지섭




 

img_book_bot.jpg

당신의 별자리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 | 북극곰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생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12가지 별자리의 의미를 아주 쉽고 깊이 있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컬럼니스트와 언론인으로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페이지 곳곳에 풍부한 사례와 유머를 넣어 독자들을 즐겁게 해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이순영(번역가)

도서출판 북극곰 대표이며 번역가이다. 2008년 별자리(천문해석학) 공부에 입문하였다. 1억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린다 굿맨의 <당신의 별자리>를 국내 최초로 번역 소개하였고 현재 린다 굿맨의 <사랑의 별자리>를 번역중이다. 이해와 존중의 심리학으로서 별자리(천문해석학)를 국내에 소개하는 일에 열정을 쏟고 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