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처녀자리의 사랑 (1)

처녀자리 (8월 24일~9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처녀자리 여성은 열정에 불이 붙기까지 꽤 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번 열정의 불이 타오르기 시작하면 그 열정의 불은 좀처럼 꺼지지 않고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별자리-처녀자리

처녀자리
(8월 24일~9월 23일)

 

 

별자리-처녀자리

 

1. 처녀자리의 성격과 에너지 - 깐깐한 완벽주의자들

 

처녀자리의 구성 원소는 안정과 현실을 뜻하는 흙입니다. 또한 처녀자리를 지배하는 행성은 생각과 판단의 기능을 지닌 수성입니다. 그렇다면 처녀자리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관점과 반짝이는 총명함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지닌 사람이겠지요? 전형적인 처녀자리는 차분하고 조용하며 말수가 적으며 꼼꼼하고 정확한 사람으로 유명하답니다. 도덕적 지향이 높고 의무와 책임감이 남달라서 완벽주의자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남다른 식별력 때문에 비평과 비판 에너지가 강합니다. 또한 걱정이 지나쳐서 ‘걱정 발명가’로 불리기도 하답니다. 처녀자리에게는 걱정이 일종의 정신적인 운동인 셈입니다.

 

이렇게 걱정이 지나치면 몸 상태에 영향을 미치기 마련이지요. 예민한 성격 탓에 위장도 예민해지기 일쑤입니다. 걱정 때문에 몸에 이상 징후가 자주 나타납니다. 따라서 처녀자리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유기농과 채식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자연에서 난 것들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들이지요. 녹색과 순백색을 사랑하는 처녀자리들은 저녁에 주로 어디에 있을까요? 당연히 시끄럽고 요란한 음악이 흐르는 나이트클럽보다는 직장에서 야근을 하고 있을 확률이 더 높답니다. 

 

별자리-처녀자리

 

2. 처녀자리 남성 - 사랑도 양보다는 질!


당신은 창문 아래서 세레나데를 불러줄 남성을 찾고 있나요? 처녀자리 남성에게 그런 기대를 하고 있다간 당신은 노처녀로 늙어버릴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처녀자리 남성의 사랑 스타일은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한눈에 반하는 타입이 아닙니다. 처녀자리 남성은 아주 천천히 사랑에 빠지며 조용하고 이타적으로 헌신합니다. 처녀자리 남성은 날카로운 지성과 단단한 흙을 섞어 놓은 존재랍니다. 비판적이고 분석적인 감각과 섬세한 분별력을 가지고 있어서 정신적인 사랑 쪽에 많이 쏠려 있지요. 


처녀자리 남성은 사랑에 있어 양보다는 질을 추구합니다. 삶의 모든 면에서 그렇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을 경험하는 경우가 몇 번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까다롭게 자신의 짝을 찾습니다. 품위 있고 정직하며 진정한 관계를 원하지요.
처녀자리 남성은 꾸준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따뜻한 사랑을 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처녀자리 남성이 사랑에 빠지면 사랑을 얻기 위해 몇 년이라도 기다립니다. 또한 사랑하는 여인을 자기의 따뜻한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수천 개의 산도 기꺼이 넘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남성의 사랑을 지키려면 몇 가지 조심할 것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남성은 지저분함과 저속함을 싫어하는 만큼이나 무지와 어리석음 그리고 무분별함을 싫어합니다. 그리고 화려함보다는 단정함을 더 좋아하지요. 이들이 까다롭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처녀자리 남성은 이따금 예민해질 때면 괴팍하고 잔소리가 많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런 모습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만 있다면 처녀자리 남성은 날개 달린 천사까지는 아니더라도 모든 기혼여성들이 부러워하는 훌륭한 남편감이 될 것입니다. 주변에 있는 처녀자리 남성을 잘 살펴보세요!

 

 

별자리-처녀자리


2. 처녀자리 여성 - 당신을 위한 걱정인형!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여성이라고 해서 평생 처녀로 살아가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완전한 오해입니다. 다만 처녀자리 여성은 늘 어딘가를 조용히 응시하는 것 같은 차분한 눈빛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지요. 처녀자리 여성은 자연에서 비롯된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는 사람들입니다. 동시에 총명하게 빛나는 두 눈만큼이나 반짝이는 지성을 겸비하고 있답니다. 어떤가요?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지요?


처녀자리 여성은 환상을 좇지 않습니다. 이들에겐 진실이 곧 아름다움이며 아름다움이 곧 진실이지요. 그러니 그녀 앞에서 과장된 언행을 하면 오히려 반감을 사게 됩니다. 처녀자리 여성은 아주 사소한 일에 대해서는 성가실 정도로 꼼꼼하지만, 동시에 세상에서 가장 친절하고 관대하고 애정이 많은 사람이기도 합니다. 겸손하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지만 어려운 시기에는 사람들에게 위안을 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강인함도 지니고 있지요.


그러니 처녀자리 여성의 완벽주의를 단점이 아니라 미덕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아이들에게는 엄하지만 현명한 엄마가 되어 줄 것이고 당신의 걱정도 대신해 줄 것입니다. 또한 처녀자리 여성이라면 당신의 취향이 아무리 까다롭더라도 만족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처녀자리 여성의 마음을 얻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처녀자리 여성은 열정에 불이 붙기까지 꽤 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번 열정의 불이 타오르기 시작하면 그 열정의 불은 좀처럼 꺼지지 않고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 처녀자리 유명인사


마더 테레사, 파울로 코엘료, 마이클 잭슨, 프레디 머큐리, 리챠드 기어, 제레미 아이언즈, 장국영, 에이미 와인하우스, 비욘세, 카메론 디아즈, 안드레아 보첼리, 빌 머레이, 콜린 퍼스, 김연아, 김혜수, 봉준호, 배용준, 조권

 



 

 

img_book_bot.jpg

당신의 별자리 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 | 북극곰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생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12가지 별자리의 의미를 아주 쉽고 깊이 있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컬럼니스트와 언론인으로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페이지 곳곳에 풍부한 사례와 유머를 넣어 독자들을 즐겁게 해준다.


 

 


[추천 기사]

- 예민하고 섬세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 게자리 CEO
- 사자자리 일과 사랑 - 사자자리의 일
- 게자리의 일과 사랑 (2) 게자리의 사랑편
-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사자자리의 사랑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이순영(번역가)

도서출판 북극곰 대표이며 번역가이다. 2008년 별자리(천문해석학) 공부에 입문하였다. 1억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린다 굿맨의 <당신의 별자리>를 국내 최초로 번역 소개하였고 현재 린다 굿맨의 <사랑의 별자리>를 번역중이다. 이해와 존중의 심리학으로서 별자리(천문해석학)를 국내에 소개하는 일에 열정을 쏟고 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