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사자자리의 사랑

사자자리_ 내츄럴 본 리더 (7월 24일~8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사자자리는 자신이 남들에게 의지하는 것은 어색해하지만 남들이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은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별자리

사자자리

 내츄럴 본 리더
(7월 24일~8월 23일)

 

 

 

태양처럼 밝고 따뜻하고 관대한 리더, 사자자리

 

태양을 떠올리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태양은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떠올라 밝고 따뜻한 빛을 온 세상에 골고루 퍼뜨립니다. 사자자리도 그렇게 밝고 따뜻하고 관대한 사람들입니다. 사자자리는 그 상징인 사자처럼 백수의 제왕답게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사람들을 이끄는 타고난 지도자입니다. 내성적인 척하는 사자자리는 있을 수 있지만 내성적인 사자자리는 없습니다. 말을 빨리 하지도 빨리 걷지도 않으며 느긋하고 천천히 움직이지만 늘 주인공이 될 기회를 노립니다. 남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해서 교육자, 정치가, 의사가 많으며 사람들에게 조언해 주는 것도 좋아합니다.
 

자존심도 세고 근엄하지만 무척 예민해서 자존심에 상처를 잘 받는답니다. 늘 칭찬과 아부를 먹고 사는 사람들이지요. 또한 창의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사람들입니다. 특히 ‘맥가이버’처럼 기계를 잘 다루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직원들에게 업무를 나눠주고 권한을 부여하는 일에는 천재적인 재능을 보여줍니다. 타고난 웅변실력을 자랑하기도 하지요.

 

사자자리는 리더쉽을 타고났음에도 불구하고 가끔 자신감이 부족한 사자자리가 있습니다.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겁쟁이 사자는 품위를 잃은 채 꼬리를 축 늘어뜨리고 진정한 용기라는 선물을 찾아 세상을 헤맵니다. 하지만 막상 위기가 닥치자 사자는 자신이 그 무리에서 가장 용감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되지요. 사자자리는 자신이 남들에게 의지하는 것은 어색해하지만 남들이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은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별자리

 

사자자리 남성
사랑에 살고 사랑에 죽는다. 영원한 로맨틱 가이, 사자자리

 

그렇다면 이런 사자자리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간단합니다. 그의 팬이 되어주세요. 사자자리 남성은 사람들의 사랑과 숭배를 먹고 삽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이 무척 중요하지요. 그를 좋아해 주고, 칭찬해 주고, 존경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사자자리 남성은 큰 고양이처럼 온순하게 변해 갸르릉거릴 것입니다.

 

사자자리 남성은 아주 정중하게 예의를 갖춰 당신에게 구애할 것입니다. 늘 당신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고 다정하게 애정을 표현합니다. 웬만해서는 데이트 비용도 혼자 부담하려고 합니다. 근사한 레스토랑에 모셔갈 것이고 값비싼 뮤지컬에 초대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갈구하는 존경을 받을 수만 있다면 넓은 아량으로 당신에게 보답할 것입니다. 그리고 타고난 연애기질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헌신하며 사랑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그의 지나친 질투심은 조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세상이 그를 중심으로 굴러가게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교모임에서 늘 당신을 자랑하고 싶어 할 테니 멋진 원피스도 장만해 놓으세요. 여왕처럼 기품 있는 모습으로 파티에 나타나서 사자자리 남성의 체면을 살려주세요. 왕의 아내가 된다면 이 정도는 감수해야겠지요!

 

사자자리 남성은 타고난 손재주로 집안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집안에 가구를 직접 짜서 들여놓기도 하고 고장 난 수도꼭지도, 손잡이도, 스피커도 잘 고친답니다. 사자자리 남성은 자동차 엔진도 분해했다가 다시 조립할 줄 아는 기계공들이랍니다. 사자자리 남성이 사랑에 목말라 하며 사파리를 헤매고 다니지 않도록 애정을 듬뿍 주세요.

 

별자리

 

사자자리 여성

여왕처럼 도도한 그녀들


여왕을 모실 준비가 되었나요? 사자자리 여성을 사랑한다면 이 정도 각오는 해야 합니다. 자연은 사자자리 여성에게 발랄함과 총명함, 우아함, 아름다움을 모두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웬만한 여성 세 명을 합친 것보다 더 강렬한 섹시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럴 땐 자연의 이치가 참 공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 여성이 당신의 사랑을 받아들인다는 것은 당신을 기사로 임명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녀를 너무 허름한 식당에 데리고 간다거나, 비속어를 남발한다거나, 격식을 차리지 않은 채 청혼을 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답니다.

 

지배행성인 태양을 닮아 사자자리 여성은 밝고 화려합니다. 당당하지요. 가끔 오만해 보이고 허영심이 있다고 해서 사자자리 여성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본인이 일반인보다 더 우월하다고 느끼는 것은 어쩔 수 없이 타고난 본성이기 때문입니다. 현역 골프 선수 중에 폴라 크리머라는 사자자리 미국 선수가 있습니다. 경기를 할 때도 늘 큰 귀걸이에 화려한 머리 장식에 화사한 의상을 입습니다. 그리고 아주 우아하게 움직이지요. 마치 멋진 암사자가 골프장에서 화려한 플레이를 뽐내는 것 같습니다.

 

사랑과 존경만 받는다면 사자자리 여성은 세상에서 가장 친절하고 관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우아하고 눈부신 여인은 똑똑하고 재치 있고 강인하며 다재다능합니다. 아직도 그녀가 평범해지기를 바라시나요?

 

 

*사자자리로 알려진 유명인들


나폴레옹, 무솔리니, 피델 카스트로, 등소평, 버락 오바마, 빌 클린턴, 제니퍼 로렌스, 산드라 블록, 마돈나, 루이 암스트롱, 로버트 드니로, 리버 피닉스, 로버트 레드포드, 빔 벤더스, 사라 브라이트만, 크리스 햄스워스, 유재석, 이경규, 양희은, 이승엽, 차두리

 



 

 

img_book_bot.jpg

당신의 별자리 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 | 북극곰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생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12가지 별자리의 의미를 아주 쉽고 깊이 있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컬럼니스트와 언론인으로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페이지 곳곳에 풍부한 사례와 유머를 넣어 독자들을 즐겁게 해준다.


 

 


[추천 기사]

- 예민하고 섬세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 게자리 CEO
- 명작의 탄생 <좋은 친구들>
- 게자리의 일과 사랑 (2) 게자리의 사랑편
- 인생로드맵을 짜는 4가지 방법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이순영(번역가)

도서출판 북극곰 대표이며 번역가이다. 2008년 별자리(천문해석학) 공부에 입문하였다. 1억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린다 굿맨의 <당신의 별자리>를 국내 최초로 번역 소개하였고 현재 린다 굿맨의 <사랑의 별자리>를 번역중이다. 이해와 존중의 심리학으로서 별자리(천문해석학)를 국내에 소개하는 일에 열정을 쏟고 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