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북스토리 : 동시대의 지성과 감성을 담는 책

시대와 독자와 함께하기 위해 끊임없이 호흡하는 출판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제는 출간 영역을 넓혀 인문학 서적 브랜드인 ‘더좋은책’, 아동 그림책 브랜드인 ‘북스토리아이’, 실용서 전문 브랜드인 ‘북스토리 라이프’를 통해 다양해진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책을 출간하고 있다. (2018. 08. 20)

북스토리(주)는 1999년 ‘동시대의 지성과 감성을 담아내는 책’을 모토로 설립됐다. 요시모토 바나나의 소설 『N.P』 를 시작으로 무라카미 하루키의 『TV 피플』 , 무라카미 류의 『코인로커 베이비즈』, 요시다 슈이치의 『일요일들』 , 오쿠다 히데오의 『걸』  등 문학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일본 소설들을 주로 출간했다. 이제는 출간 영역을 넓혀 인문학 서적 브랜드인 ‘더좋은책’, 아동 그림책 브랜드인 ‘북스토리아이’, 실용서 전문 브랜드인 ‘북스토리 라이프’를 통해 다양해진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책을 출간하고 있다. 시대와 독자와 함께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변화하는 역동적인 젊은 출판사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6.jpg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

 

유명 외국계 기업을 퇴사하고 다른 삶을 찾아 유럽으로 훌쩍 떠난 멍작가의 솔직한 에세이. 지금 이대로 살아도 괜찮을까? 공감, 웃음, 감동이 함께하는 힐링 에세이로 꾸준하게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멍작가 저, 북스토리)


꿈틀꿈틀 애벌레 기차

 

일본에서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부모보다 아이들이 홀딱 반한 작품이다. 애벌레 기차 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우리들의 행복한 모습. 벌레가 징그럽다는 편견을 버리게 된다.  (니시하라 미노리 저, 북스토리아이)

 

『지금 시작하는 인문학』

 

한 권으로 꿰뚫어 보는 인문학. 인문학을 공부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인문학 초보 독자들에게 친절한 안내서로 사랑 받았다. 2018년 8월 기준, 20만 부가 팔렸다. (주현성 저, 더좋은책)


행복해질 용기』

 

아들러 심리학의 권위자 ‘기시미 이치로’가 전하는 지금 이곳에서 행복해지는 심리학. 생활 속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독자들과 통했다. (기시미 이치로 저, 더좋은책)

 

『단순하게, 산다』

 

소박한 삶을 추구하는 ‘심플 라이프’의 고전. 끊임없이 바뀌는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한숨을 돌리려고 하는 독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킨 책이다. 3만 부 판매. (샤를 바그네르 저, 더좋은책)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버려진 채 빛나는 마음의 보석들, 나태주 詩

'풀꽃 시인' 나태주의 신작 시집. 이 세상 곳곳에 놓여있는 아름다운 것들과 애틋한 사랑에게 안녕을 전하고, 마음속에 고이 간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하는 시들. "바람부는 날이면 전화를 걸고 싶다 / 잘 있느냐고 잘 있었다고 잘 있으라고 잘 있을 것이라고"

더 나은 선택을 위한 힘, 자제력

관계를 설명해낸 심리서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의 저자 피터 홀린스가 자제력에 주목했다. 왜 누군가는 적당한 선에서 멈추고, 누군가는 한계를 뛰어넘고 성공에 이를까. 답은 자제력이다. 자제력에 관한 정의, 자제력을 기를 수 있는 법을 공개한다.

오늘도 내일도 집에만 있고 싶은 당신에게

베스트셀러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의 일러스트로 수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 ‘댄싱스네일’의 첫 번째 에세이. 감기처럼 불쑥불쑥 찾아오는 무기력에 당황할 필요 없다. 마음도 충전이 필요하니까. 내 모습 같은 그림 속 이야기가 큰 위로가 된다.

다가온 금융위기, 더 이상 피할 수 없다

미중 패권전쟁 속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를 예측한다. 금융위기는 시작될 것이고, 위기를 막을 수 있는 시간은 지났다. 그렇다면 다가올 경제적 충격에 어떻게 대응 할 것인가. 저자는 미래학자로서 누구보다 핵심을 정확히 통찰하고, 현실적 시나리오를 설명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