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북스토리 : 동시대의 지성과 감성을 담는 책

시대와 독자와 함께하기 위해 끊임없이 호흡하는 출판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제는 출간 영역을 넓혀 인문학 서적 브랜드인 ‘더좋은책’, 아동 그림책 브랜드인 ‘북스토리아이’, 실용서 전문 브랜드인 ‘북스토리 라이프’를 통해 다양해진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책을 출간하고 있다. (2018. 08. 20)

북스토리(주)는 1999년 ‘동시대의 지성과 감성을 담아내는 책’을 모토로 설립됐다. 요시모토 바나나의 소설 『N.P』 를 시작으로 무라카미 하루키의 『TV 피플』 , 무라카미 류의 『코인로커 베이비즈』, 요시다 슈이치의 『일요일들』 , 오쿠다 히데오의 『걸』  등 문학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일본 소설들을 주로 출간했다. 이제는 출간 영역을 넓혀 인문학 서적 브랜드인 ‘더좋은책’, 아동 그림책 브랜드인 ‘북스토리아이’, 실용서 전문 브랜드인 ‘북스토리 라이프’를 통해 다양해진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책을 출간하고 있다. 시대와 독자와 함께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변화하는 역동적인 젊은 출판사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6.jpg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

 

유명 외국계 기업을 퇴사하고 다른 삶을 찾아 유럽으로 훌쩍 떠난 멍작가의 솔직한 에세이. 지금 이대로 살아도 괜찮을까? 공감, 웃음, 감동이 함께하는 힐링 에세이로 꾸준하게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멍작가 저, 북스토리)


꿈틀꿈틀 애벌레 기차

 

일본에서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부모보다 아이들이 홀딱 반한 작품이다. 애벌레 기차 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우리들의 행복한 모습. 벌레가 징그럽다는 편견을 버리게 된다.  (니시하라 미노리 저, 북스토리아이)

 

『지금 시작하는 인문학』

 

한 권으로 꿰뚫어 보는 인문학. 인문학을 공부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인문학 초보 독자들에게 친절한 안내서로 사랑 받았다. 2018년 8월 기준, 20만 부가 팔렸다. (주현성 저, 더좋은책)


행복해질 용기』

 

아들러 심리학의 권위자 ‘기시미 이치로’가 전하는 지금 이곳에서 행복해지는 심리학. 생활 속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독자들과 통했다. (기시미 이치로 저, 더좋은책)

 

『단순하게, 산다』

 

소박한 삶을 추구하는 ‘심플 라이프’의 고전. 끊임없이 바뀌는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한숨을 돌리려고 하는 독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킨 책이다. 3만 부 판매. (샤를 바그네르 저, 더좋은책)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