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동녘 :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리는 책

인문, 사회, 실용, 청소년 등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리고 싶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독자들과 시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는 책을 만든다. (2018. 08. 03)

1980년에 문을 연 동녘 출판사는 독자들과 시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며,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릴 수 있는 책을 만든다. 인문, 사회, 과학, 여성, 실용, 어린이, 청소년 교양 도서 등을 주로 펴내며 동녘사이언스, 동녘라이프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6.jpg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맑은 영혼’ 제제가 주는 눈물과 웃음. 가난과 무관심 속에서도 순수한 영혼을 지닌 제제가 독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40년간 국내 독자들을 울린 스테디셀러. 2018년 7월까지 2백 만부가 팔렸다. (J. M. 바스콘셀로스 저, 동녘)

 


『개념력』

 

개념이라는 보드로 세상의 파도를 올라타라. 교양 저술가 사이토 다카시 교수의 신작. 개념을 효율적으로 구사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이토 다카시 저, 동녘)

 


『당신이 불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여성혐오 사회에서 ‘나쁜 페미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한 평범한 한 여성의 서사.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위안을 선사하며, 1만 독자와 통했다. (홍승은 저, 동녘)

 

 

『상처 주는 엄마와 죄책감 없이 헤어지는 법』

 

나쁜 엄마였던 저자, 나쁜 엄마를 말하다. 엄마니까 꼭 효도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모녀 관계 문제의 해결사로 유명한 일본 심리 상담가 ‘다카하시 리에’의 저작. 독자들의 고정관념을 무참히 깨버린 책. (다카하시 리에 저, 동녘)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남녀간 갈등의 원인과 치유법 연구에 몰두해온 존 그레이 박사의 역작. 여자와 남자들이 겪는 갈등의 원인을 알아내고 그것을 치유하는데 꼭 필요한 남녀관계의 원칙을 소개하며 2018년 7월까지 1백만 부가 팔렸다. (존 그레이 저, 동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ebook
당신이 계속 불편하면 좋겠습니다

<홍승은> 저9,450원(0% + 5%)

여성혐오 사회에서 ‘나쁜 페미니스트’가 된 소녀, 모두에게 불편함을 선물하기로 결심하다 한국사회에서 여성으로 살면서 겪는 문제에 대해 발언하고 행동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춘천 인문학카페36.5도 운영자 홍승은. 『당신이 계속 불편하면 좋겠습니다』는 홍승은이 여성혐오가 일상화된 한국사회를 사는 20대..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몸을 둘러싼 지식의 사회사

전작에서 질병의 사회적 측면을 다룬 김승섭 교수가 이번에는 의학 지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고찰했다. 의학도 다양한 이해 관계가 경합하면서 만들어진다. 이 책은 몸을 둘러싸고 벌어진 치열한 담론을 소개하는 한편, 권력에 휘둘리지 않는 올바른 인식의 가능성을 고민했다.

'영혼의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신작 소설!

진정한 내면 탐구를 위해 암스테르담으로 '히피 여행'을 떠난 파울로는 우연히 카를라를 만나 함께 네팔 카트만두행 ‘매직 버스’에 탑승하며 두번째 히피 순례를 시작한다. 버스 안에서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길동무를 만나고, 마법 같은 인생의 진리를 하나씩 발견하게 된다.

평범한 다정 아저씨의 특별한 한 가지

키도, 얼굴도, 옷차림도 평범한 다정 아저씨에게 조금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길다는 거죠. 다정 아저씨는 왜 머리카락을 기를까요?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특별함을 지키는 용기와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담긴 그림책입니다.

2019년, 투자의 기회는 다시 올 것인가?

대한민국 3대 이코노미스트와 인기 팟캐스트 <신과함께>가 함께한 경제 전망 프로젝트. 세계 경제의 흐름부터 부동산 및 주식시장, 금리와 환율 등 자산시장의 변화를 분석 전망하고, 다가올 거대한 변화 속 투자의 기회와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