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동녘 :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리는 책

인문, 사회, 실용, 청소년 등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리고 싶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독자들과 시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는 책을 만든다. (2018. 08. 03)

1980년에 문을 연 동녘 출판사는 독자들과 시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며,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릴 수 있는 책을 만든다. 인문, 사회, 과학, 여성, 실용, 어린이, 청소년 교양 도서 등을 주로 펴내며 동녘사이언스, 동녘라이프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6.jpg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맑은 영혼’ 제제가 주는 눈물과 웃음. 가난과 무관심 속에서도 순수한 영혼을 지닌 제제가 독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40년간 국내 독자들을 울린 스테디셀러. 2018년 7월까지 2백 만부가 팔렸다. (J. M. 바스콘셀로스 저, 동녘)

 


『개념력』

 

개념이라는 보드로 세상의 파도를 올라타라. 교양 저술가 사이토 다카시 교수의 신작. 개념을 효율적으로 구사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이토 다카시 저, 동녘)

 


『당신이 불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여성혐오 사회에서 ‘나쁜 페미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한 평범한 한 여성의 서사.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위안을 선사하며, 1만 독자와 통했다. (홍승은 저, 동녘)

 

 

『상처 주는 엄마와 죄책감 없이 헤어지는 법』

 

나쁜 엄마였던 저자, 나쁜 엄마를 말하다. 엄마니까 꼭 효도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모녀 관계 문제의 해결사로 유명한 일본 심리 상담가 ‘다카하시 리에’의 저작. 독자들의 고정관념을 무참히 깨버린 책. (다카하시 리에 저, 동녘)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남녀간 갈등의 원인과 치유법 연구에 몰두해온 존 그레이 박사의 역작. 여자와 남자들이 겪는 갈등의 원인을 알아내고 그것을 치유하는데 꼭 필요한 남녀관계의 원칙을 소개하며 2018년 7월까지 1백만 부가 팔렸다. (존 그레이 저, 동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ebook
당신이 계속 불편하면 좋겠습니다

<홍승은> 저9,450원(0% + 5%)

여성혐오 사회에서 ‘나쁜 페미니스트’가 된 소녀, 모두에게 불편함을 선물하기로 결심하다 한국사회에서 여성으로 살면서 겪는 문제에 대해 발언하고 행동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춘천 인문학카페36.5도 운영자 홍승은. 『당신이 계속 불편하면 좋겠습니다』는 홍승은이 여성혐오가 일상화된 한국사회를 사는 20대..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