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상이라는 안정제] ‘웃지 않는 병’과 ‘끄듀’

신간 『웃지 않는 병』부터 신조어 ‘끄듀’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웃지 않는 병에 걸린 아이들에게 웃음 구멍을 뚫어주는 방귀 같은 동화! 어른들도 읽어야 할 것 같다. (2017.08.22)

 

 

표지.jpg

 

1.jpg

 

2.jpg

 

3.jpg

 

4.jpg

 

5.jpg

 

 

<BOOK> 웃지 않는 병

아니 그런 병이 어디 있냐고요? 당신도 걸린 거 아니었나요? 웃지 않는 병에 걸린 아이들에게 웃음 구멍을 뚫어주는 방귀 같은 동화! 어른들도 읽어야 할 것 같다. (Edior 까치)

 

<ISSUE> 개기일식
99년 만의 개기일식에 미국이 열광했다. 21일 오전 10시 15분 오리건 주부터 시작된 일식으로 시골 마을 마드리스에는 10만 명의 인파가 몰렸다고. 한국은 2035년 고성군에서 볼 수 있다. (Edior 토끼)

 

<MUSIC> 태양 3집 WHITE NIGHT

엔터테이너이자 뮤지션이었던 태양의 10년차 앨범. ‘웰메이드 앨범’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포토북과 포토카드 이미지가 들어간 WHITE, RED, BLUE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 (Edior 골라)

 

<ITEM> 마사지 땅콩 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김사랑이 스트레칭을 할 때 사용해 화제를 모은 마사지 볼. 싱글 볼과 땅콩처럼 붙어있는 땅콩 볼 2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Editor 쟁야)

 

<신조어> 끄듀 (‘프듀’의 모양을 본뜬 말)
요즘 워너원 모르면 말이 안 통할 정도. 그 영향이 신조어에까지 나타났다. 워너원을 탄생시킨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준말 ‘프듀’에서 나온 ‘끄듀’가 그것. 용례: 예스24중고매장 강남점엔 끄듀 등신대가 있다. (Editor. 연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웃지 않는 병

<정연철> 글/<김고은> 그림9,900원(10% + 5%)

웃음치료사 엄마 때문에 웃지 않는 병에 걸려 버린 소년의 웃음 되찾기 프로젝트! 어른들이 시키는 대로만 잘하면 아이들은 행복해질까? 아이들을 진짜 웃게 하는 건 무엇일까? 해야 할 일이 너무 많고, 하지 말아야 할 일은 더 많은, 요즘 아이들의 답답한 마음에 시원한 웃음 구멍을 뚫어 주는 무지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여성의 시선과 목소리를 담은 소설집

조남주, 최은영, 김이설, 최정화, 손보미, 구병모, 김성중. 일곱 명의 여성 작가의 시선으로 한국에서 여성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성의 삶을 정가운데 놓은 일곱 편의 이야기들이 "흘릴 필요가 없는 눈물을 흘리지 않아도 되는 세상"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

결국, 모든 것은 연결에 달려 있다

4차 산업혁명은 기존 시장을 파괴할 것인가? 죽은 산업은 없다. 연결하는 순간 상상하지 못한 신세계가 펼쳐진다! 하버드의 천재적인 경영 전략가, 디지털 변혁 20년 역사에서 지속 성장한 전 세계 기업들의 전략을 파헤치며 콘텐츠의 함정에서 벗어나는 법을 제시한다.

여자와 남자 깊이 이해하기

서울시 젠더자문관 김고연주 박사의 청소년을 위한 첫 젠더 수업. 공부, 직업, 사랑, 다이어트, 모성에 대한 이야기부터 최근 여성 혐오 이슈까지 남녀를 둘러싼 오해와 질문에 명쾌하게 답한다. 남자와 여자에 대한 이분법을 넘어 진정한 이해로 가기 위한 출발점이 되어줄 책.

우리는 왜 ‘집’으로 가는가

‘우리 시대의 소로’ 베른트 하인리히가 행복과 생존, 치유의 본능인 ‘귀소’에 대해 말한다. 『귀소본능』에서 그는 세밀한 관찰의 기록과 그 개인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생물들이 끝내 그 생명의 시작점을 찾아가는 이유, 집의 진정한 의미를 짚어내며 과학의 온기를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