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르나르 베르베르 <잠>, 출간 4주째 베스트셀러 상위권 점령

집계기간 6월 22일 ~ 6월 2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잠> 1편 1위, 2편 4위로 출간 4주째 베스트셀러 상위권 점령 − <해커스 신 토익> 시리즈, <우리아이 낭독혁명> 등 여름 방학 앞두고 학습·교육 도서 인기 (2017.06.29)

123190719.jpg

 

예스24 6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잠』 1편이 1위를 차지했다. 『잠』 2편은 한 계단 하락한 4위에 머물렀지만, 여전한 인기를 이어갔다. 김영하 작가의 『오직 두 사람』은 세 계단 상승해 2위에 이름을 올렸고,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한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방학과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학습?교육 관련 도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신(新)토익에 자주 등장하는 빈출 단어들을 예문과 함께 수록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해커스 신 토익 보카』는 10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등장했다. 이와 함께 신(新)토익에 추가된 신유형을 철저하게 분석, 연구해 토익 리딩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 신 토익 Reading』은 13위에, 『해커스 신 토익 Listening』은 1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들의 독서교육 및 학습전략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우리아이 낭독혁명』도 17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지난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해 5위에 자리했고, 이기주 작가의 『말의 품격』은 한 계단 상승한 6위를 기록했다. 『자존감 수업』은 여섯 계단 상승한 8위에 오르며 다시 한번 인기를 과시했고, 유발 하라리의 『호모 데우스』는 한 계단 하락한 11위에 머물렀다. 유시민 작가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 주보다 세 계단 올라 9위를 차지했고,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는 전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12위에 자리했다. 『레버리지』는 지난 주보다 여섯 계단 상승한 14위에,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는 두 계단 오른 15위를 차지하며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이이치로의 만화 『원피스 ONE PIECE 85』와 겜툰 『스페셜솔져 코믹스 4』는 각각 7위와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인기리에 방영된 중국드라마의 원작 소설 『삼생삼세 십리도화』도 16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등장했다. '알쓸신잡' 도서로 많은 관심을 받은 『세계사 편력』 1편은 지난 주 보다 다소 하락한 20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책을 읽는 방법, 책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이 1위로 등장했다. 아쿠타가와상 수상작가 히라노 게이치로의 연애소설 『마티네의 끝에서』는 2위에 올랐다. 이신영 작가의 『한국의 젊은 부자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도 각각 6위와 7위를 차지했다.

 

 

 

 

 

 

 

<6월 5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1

 2

 오직 두 사람

 3

 언어의 온도

 4

 잠 2

 5

 82년생 김지영

 6

 말의 품격

 7

 원피스 ONE PIECE 85

 8

 자존감 수업

 9

 어떻게 살 것인가

 10

 해커스 신 토익 보카

 11

 호모 데우스

 12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13

 해커스 신 토익 Reading

 14

 레버리지

 15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

 16

 삼생삼세 십리도화

 17

 우리아이 낭독혁명

 18

 스페셜솔져 코믹스 4

 19

 해커스 신 토익 Listening

 20

 세계사 편력 1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채널예스> 베스트 기사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6월 30일까지)

 

http://ch.yes24.com/Article/View/33720
위 링크 하단에 댓글로 ‘2017년 기사 중  가장 좋았던 기사 1개’를 꼽아주세요!
해당 기사 URL과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1회 응모시마다, YES포인트 200원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언론인 권석천의 법원개혁 현장 리포트

상식에서 벗어난 판결이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저자는 대법관 임명 과정부터 대법원 논쟁까지, 현직 판사도 잘 모르는 숨겨진 이야기들을 속속들이 파헤친다. 과거의 대법원에서 있었던 개혁 시도에 주목하며, 퇴행하고 있는 현 대법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진짜 휴식법

왜 아무리 쉬어도 피곤이 풀리지 않는 걸까? 문제는 육체가 아닌 뇌의 피로다!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순간에도 쉼 없이 공회전을 하고 있는 뇌.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드는 잡념을 떨쳐내고, 분노와 충동을 조절하여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북돋아주는 최고의 휴식법을 소개한다.

세계를 향한 평화와 반전의 외침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의 노래 ‘Imagine 이매진’의 가사로 만들어진 그림책. 평화로운 세상을 상상하며 인류에게 전하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울리는 가사를 누구라도 공감하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인상적인 그림으로 표현했다.

'미스터 메르세데스 킬러'의 귀환

스티븐 킹의 첫 탐정 소설 시리즈 〈빌 호지스〉 3부작 완결편. '메르세데스 킬러' 브래디는 테러를 저지당하면서 받은 물리적 충격 덕분에 기이한 능력을 얻게 되고, 최근 잇달아 벌어진 자살 사건들이 그의 짓이라 의심하는 퇴직 형사 빌 호지스와 마지막 한판 대결을 벌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