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르나르 베르베르 <잠>, 출간 4주째 베스트셀러 상위권 점령

집계기간 6월 22일 ~ 6월 2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잠> 1편 1위, 2편 4위로 출간 4주째 베스트셀러 상위권 점령 − <해커스 신 토익> 시리즈, <우리아이 낭독혁명> 등 여름 방학 앞두고 학습·교육 도서 인기 (2017.06.29)

123190719.jpg

 

예스24 6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잠』 1편이 1위를 차지했다. 『잠』 2편은 한 계단 하락한 4위에 머물렀지만, 여전한 인기를 이어갔다. 김영하 작가의 『오직 두 사람』은 세 계단 상승해 2위에 이름을 올렸고,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한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방학과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학습?교육 관련 도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신(新)토익에 자주 등장하는 빈출 단어들을 예문과 함께 수록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해커스 신 토익 보카』는 10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등장했다. 이와 함께 신(新)토익에 추가된 신유형을 철저하게 분석, 연구해 토익 리딩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 신 토익 Reading』은 13위에, 『해커스 신 토익 Listening』은 1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들의 독서교육 및 학습전략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우리아이 낭독혁명』도 17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지난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해 5위에 자리했고, 이기주 작가의 『말의 품격』은 한 계단 상승한 6위를 기록했다. 『자존감 수업』은 여섯 계단 상승한 8위에 오르며 다시 한번 인기를 과시했고, 유발 하라리의 『호모 데우스』는 한 계단 하락한 11위에 머물렀다. 유시민 작가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 주보다 세 계단 올라 9위를 차지했고,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는 전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12위에 자리했다. 『레버리지』는 지난 주보다 여섯 계단 상승한 14위에,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는 두 계단 오른 15위를 차지하며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이이치로의 만화 『원피스 ONE PIECE 85』와 겜툰 『스페셜솔져 코믹스 4』는 각각 7위와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인기리에 방영된 중국드라마의 원작 소설 『삼생삼세 십리도화』도 16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등장했다. '알쓸신잡' 도서로 많은 관심을 받은 『세계사 편력』 1편은 지난 주 보다 다소 하락한 20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책을 읽는 방법, 책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이 1위로 등장했다. 아쿠타가와상 수상작가 히라노 게이치로의 연애소설 『마티네의 끝에서』는 2위에 올랐다. 이신영 작가의 『한국의 젊은 부자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도 각각 6위와 7위를 차지했다.

 

 

 

 

 

 

 

<6월 5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1

 2

 오직 두 사람

 3

 언어의 온도

 4

 잠 2

 5

 82년생 김지영

 6

 말의 품격

 7

 원피스 ONE PIECE 85

 8

 자존감 수업

 9

 어떻게 살 것인가

 10

 해커스 신 토익 보카

 11

 호모 데우스

 12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13

 해커스 신 토익 Reading

 14

 레버리지

 15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

 16

 삼생삼세 십리도화

 17

 우리아이 낭독혁명

 18

 스페셜솔져 코믹스 4

 19

 해커스 신 토익 Listening

 20

 세계사 편력 1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채널예스> 베스트 기사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6월 30일까지)

 

//ch.yes24.com/Article/View/33720
위 링크 하단에 댓글로 ‘2017년 기사 중  가장 좋았던 기사 1개’를 꼽아주세요!
해당 기사 URL과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1회 응모시마다, YES포인트 200원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