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비소녀 유리사, 예스24 ‘홍대던전’ 홍보 모델 발탁

-유리사,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내 서브컬처 복합매장 ‘홍대던전’의 얼굴로 활동
-‘홍대던전’ 오픈하는 오는 6월 3일과 4일 양일간 일일점장 및 팬사인회 진행 예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비소녀’ 유리사가 서브컬처 복합매장 ‘예스24 홍대던전’의 홍보 모델로 발탁돼 서브컬처의 대중화를 이끈다.

예스24 '홍대던전' 홍보 모델 유리사_1.jpg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비소녀’ 유리사가 서브컬처 복합매장 ‘예스24 홍대던전’의 홍보 모델로 발탁돼 서브컬처의 대중화를 이끈다.

 

유리사는 대한민국 대표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중고서점 홍대점에 이어 오는 6월 3일 새롭게 오픈할 서브컬처 복합매장 ‘홍대던전’의 얼굴로 선정돼 홍보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중국의 新 워너비걸로 떠오르며 국내외에서 다수 게임업체의 홍보 모델로의 활약을 통해 게임 및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유리사와 예스24가 새롭게 시도하는 ‘홍대던전’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리사는 이번 예스24 중고서점의 마니아존 ‘홍대던전’의 모델 발탁과 더불어 6월 3일과 4일 양일간 일일 점장으로 나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팬사인회도 진행된다.

 

황보현 예스24 홍대던전 점장은 “서브컬처 분야에서 많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유리사가 ‘홍대던전’의 컨셉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서브컬처 기반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마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문화서비스를 제공해나갈 홍대던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중국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유리사는 지난 2015년 중국 북경에서 진행된 제12회 ‘애니메이션 박람회’에 한국인 최초로 초청받았으며, 한중 문화교류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최고 코서(coser, 코스튬플레이어) 대회’에서 ‘한중 최고 코서 아티스트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중국의 포털사이트에서 닮고 싶은 배우 8명을 선정하는 투표에 안젤라 베이비, 판빙빙 등과 함께 이름을 올렸고,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의 팔로워 100만을 달성했다. 지난해 국내에서 개최된 건프라 엑스포에도 특별 게스트로 초청받았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역대 최대 규모의 한국 산문 선집

    삼국시대 조선 말까지 각 시대 문장가들이 펼쳐낸 찬란한 우리 옛글 600편을 수록한 한국 명문 선집. 일기, 편지글에서 상소문, 묘지명까지 다채로운 주제와 형식을 넘나드는 글을 고루 담았다. 좋은 문장은 시간이 흘러 다른 시대의 독자들에게도 여전히 깊은 울림을 전한다.

    일을 성취하여 월등히 성장한다!

    학교에서 공부법은 배웠는데, 일을 잘하는 법은 어디에서 배워야 하나요? 생애 절반을 함께하는 ‘일’을 제대로, 즐겁게 하면서 동시에 성장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완벽한 공부법』 고영성, 신영준 멘토가 밝히는 일을 잘하기 위한 8가지 핵심 원리와 실천적 전략.

    유쾌한 조선사 수다 한판

    70시간의 역사 토크, 팟캐스트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을 책으로 만난다. 네 명의 저자는 조선사의 주요한 쟁점을 가려 뽑아 핵심을 짚어내고, 그 속에서 여러 인물과 사건을 재조명, 당시 세계의 흐름 또한 두루 담아내며 하나의 역사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보여준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영국의 세계적인 작가 마이클 모퍼고가 들려주는 크리마스의 의미를 담은 이야기. 용감한 작은 새 로빈이 어려움을 헤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머나먼 여정을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감동적으로 보여준다. 가족이 더욱 생각나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그림동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