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대학생 서포터즈, 함께 만들어 나가요!

예스24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모집
2017년 5월 20일~6월 10일 지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책을 좋아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SNS와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본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서포터즈_10기(합친 배너).jpg


예스24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선발이 시작되었다. 선발 일정은 6월 10일까지 1차 서류 접수 후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7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예스24의 각 분야에서 활동하며 문화 관련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꾸려나갈 예정이다.


지원 가능한 대상은 2017년 2학기를 기준으로 전국의 대학교 7학기 이하의 재, 휴학생이면 가능하다. 책을 좋아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SNS와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본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모집 분야는 출판 트렌드 분야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마케터와 리포터, 연극/뮤지컬 분야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플레이어 총 3팀이다. 각 분야마다 콘텐츠 제작 및 현장체험 등을 실제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활동 지원금(YES포인트)와 부상, 출판사 탐방 및 뮤지컬/연극 관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활동 후에는 활동 증명서가 발급된다.


네이버 폼에서 기입하거나 워드파일을 작성해 kafkayeon@yes24.com 로 보내면 지원할 수 있다.최 1차 서류 합격 발표일은 6월 16(금)이며, 합격한 사람에 한해 개별 공지된다. 2차 면접 후 합격자 O.T는 6월 30(금) 열릴 예정이다.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지원 방법>

 

 ▶ 네이버 폼 작성하기
 ▶ 워드 파일 다운받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詩로 '마음의 온도' 맞춰주는 웹툰 에세이

    ‘싱고’라는 이름으로 펴낸 신미나 시인의 詩 웹툰 에세이. 일상의 고민과 어린 시절 추억을 따뜻하게 그려낸 글과 그림은 시를 읽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한다. 어쩌면 하루하루의 삶이 한 편의 시와 같지 않겠는가. 시로 그린 그림을 읽으며 새로운 삶의 그림을 그려본다.

    지도로 떠나는 지구촌 문화 여행

    67개의 지도에 담긴 6대륙, 58개 나라 이야기. 각 나라별 지리는 물론, 인구, 국기, 문화, 유적, 음식 등을 다양한 그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보물찾기 하듯 전세계 곳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지도 그림책.

    3000년 고전에서 찾아낸 승자의 법칙

    왜 누군가는 역사의 승자가 되고, 누군가는 사라지는가? 30년간 10만 리더들을 변화시킨 경영 그루 유필화 교수의 인문경영론. 동양 병법서를 경영학의 관점에서 해석하여 시대와 환경을 불문하고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승자의 법칙을 찾아 소개한다.

    왜 우리는 같은 색을 다르게 읽을까?

    색의 비밀을 알면 그 사회가 보인다. 이 책은 나라마다 색채에 대한 인식이 다르다는 발견에서 시작해, 색과 언어, 문화의 상관관계를 다양하게 관찰하고 연구한 기록이다. 색을 나타내는 단어의 어원과 관용적 표현들, 설문조사를 통해 드러난 각기 다른 생각들이 흥미롭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