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대학생 서포터즈, 함께 만들어 나가요!

예스24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모집
2017년 5월 20일~6월 10일 지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책을 좋아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SNS와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본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서포터즈_10기(합친 배너).jpg


예스24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선발이 시작되었다. 선발 일정은 6월 10일까지 1차 서류 접수 후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7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예스24의 각 분야에서 활동하며 문화 관련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꾸려나갈 예정이다.


지원 가능한 대상은 2017년 2학기를 기준으로 전국의 대학교 7학기 이하의 재, 휴학생이면 가능하다. 책을 좋아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SNS와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본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모집 분야는 출판 트렌드 분야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마케터와 리포터, 연극/뮤지컬 분야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플레이어 총 3팀이다. 각 분야마다 콘텐츠 제작 및 현장체험 등을 실제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활동 지원금(YES포인트)와 부상, 출판사 탐방 및 뮤지컬/연극 관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활동 후에는 활동 증명서가 발급된다.


네이버 폼에서 기입하거나 워드파일을 작성해 kafkayeon@yes24.com 로 보내면 지원할 수 있다.최 1차 서류 합격 발표일은 6월 16(금)이며, 합격한 사람에 한해 개별 공지된다. 2차 면접 후 합격자 O.T는 6월 30(금) 열릴 예정이다.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지원 방법>

 

 ▶ 네이버 폼 작성하기
 ▶ 워드 파일 다운받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답사기, 드디어 서울에 입성하다!

    380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독보적 시리즈, <나의 문화유산답사기>가 돌아왔다. 새로 공개된 답사기에서 유홍준 교수는 서울의 5대 궁궐과 한양도성을 비롯, 도시 곳곳에 살아숨쉬는 조선의 유산들을 그만의 시각으로 읽어낸다. 또 한 편, 놓치지 말아야 할 이야기의 탄생이다.

    내성적인 사람에게도 한 방이 있다

    성공을 위해 무한 긍정, 과잉 노력, 셀프 마케팅을 강요 받고, 모두가 세계 최고를 꿈꾸는 시대. 저자는 오히려 절제된 말과 태도가 성공 전략이라고 역설한다. 조용히 한 발 뒤에서 영향력과 진가를 드러내면서도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삶을 지키는 법을 소개한다.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들’에 대한 의문

    『편의점 인간』 무라타 사야카 신작. 정상과 비정상의 경계를 끊임없이 의심해온 그는 독특한 상상력으로 ‘더 이상 섹스를 통해 아이를 낳지 않는 세계’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결혼과 출산, 가족이라는 '당연하게 여겨지는' 시스템에 대해 도발적인 문제를 제기한다.

    지치지 않고, 나를 지키는 연습

    바보 같은 실수를 한 날이면 유난히 부족해 보이는 내 모습. 잘해야 해, 변해야 해. 내면의 속삭임이 당신을 소진시키고 있지는 않은가? 지금 이대로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도 좋다. 필요한 건 채찍질이 아니라 사랑하고 싶은 내 모습과 부족한 부분을 받아들일 준비니까.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