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봄의 독주회

김선희 바이올린 독주회
3월 17일 금요일 오후8시 금호아트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타르티니의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베토벤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봄>, 유진 이사예의 소나타 Op.27 2번, 비에니아프스키의 <화려한 폴로네즈> 를 들을 수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 광고.jpg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는 빈 국립음대를 최고점수로 졸업하고,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전문예술사(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선화오케스트라,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금호문화재단 초청독주회, 예술의전당 후원회 주최 연주, 한중 수교기념 초청연주, 한국예술종합학교 개교 10주년 기념 연주회 솔리스트로 연주하였으며,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등에서 수회의 독주회를 가졌다.


현대음악앙상블 ‘소리’와 스페인 투어 연주, 블리스 트리오 리사이틀, 광림아트센터 초청 실내악 시리즈 “프라하의 봄”, 대한민국구제음악제에서 코리안솔로이스츠와 함께 “현을 위한 세레나데”로 관객들을 만난 김선희는 이 외에도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서울오케스트라 객원악장으로 브람스소나타 전곡을 연주해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기도 했다.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원,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악장, 필하모니아 사계 악장을 역임한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는 현재 가천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계월예고, 경기 경기예고, 전주예고에 출강하고 있다. 코리안 솔로이스츠, 블리스 트리오, 서울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무대에서 폭넓은 연주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타르티니의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베토벤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봄>, 유진 이사예의 소나타 Op.27 2번, 비에니아프스키의 <화려한 폴로네즈> 를 들을 수 있다. 예매는 예스24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 02-581-5404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7편 단편이 실린, 7년 만의 김영하 소설집

과거와 현재, 미래를 언어의 그물로 엮는 것이 문학의 역할이라는 작가의 말대로, 완벽한 회복이 불가능한 상실과 그 이후의 삶을 그린 소설들. 인생의 아이러니를 압축적으로 보여주고 다채로운 소설적 상상력이 빛나는 '김영하 스타일'은 여전하다. 그의 단편이 무척 반갑다.

보노보노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웃음과 성찰

1986년부터 30년째 인기연재중인 만화. 생각 많고, 질문은 더 많은 해달 보노보노, 작고 약하지만 귀여운 고집을 지닌 포로리, 걸핏하면 화내지만 속정 깊은 너부리, 숲 속 친구들의 일상을 통해 인생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성찰이 직관적이고 단순한 문장에 담아 전해진다.

완전히 새로운 세계사를 만나는 경험

초점을 동쪽으로 옮겨서 보면 인류의 2천년은 어떤 모습일까? 이 책은 우리가 흔하게 접해온 유럽, 서구 중심의 역사 인식을 뒤집는다. 저자는 실크로드 지역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중심에 두고 고대 종교의 탄생부터 현대의 국제정치까지를 신선하고 흥미롭게 읽어낸다.

행복한 삶을 위한 감정 지능 UP 프로젝트

행복한 프랑스식 긍정 유아법의 대표 학자의 25년 노하우를 담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유아책. 감정 지능을 키우는 다양한 놀이활동을 담았다. 지루할 틈 없는 구성과 친절한 자녀교육 가이드가 눈에 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화제의 공연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