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봄의 독주회

김선희 바이올린 독주회
3월 17일 금요일 오후8시 금호아트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타르티니의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베토벤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봄>, 유진 이사예의 소나타 Op.27 2번, 비에니아프스키의 <화려한 폴로네즈> 를 들을 수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 광고.jpg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는 빈 국립음대를 최고점수로 졸업하고,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전문예술사(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선화오케스트라,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금호문화재단 초청독주회, 예술의전당 후원회 주최 연주, 한중 수교기념 초청연주, 한국예술종합학교 개교 10주년 기념 연주회 솔리스트로 연주하였으며,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등에서 수회의 독주회를 가졌다.


현대음악앙상블 ‘소리’와 스페인 투어 연주, 블리스 트리오 리사이틀, 광림아트센터 초청 실내악 시리즈 “프라하의 봄”, 대한민국구제음악제에서 코리안솔로이스츠와 함께 “현을 위한 세레나데”로 관객들을 만난 김선희는 이 외에도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서울오케스트라 객원악장으로 브람스소나타 전곡을 연주해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기도 했다.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원,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악장, 필하모니아 사계 악장을 역임한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는 현재 가천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계월예고, 경기 경기예고, 전주예고에 출강하고 있다. 코리안 솔로이스츠, 블리스 트리오, 서울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무대에서 폭넓은 연주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타르티니의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베토벤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봄>, 유진 이사예의 소나타 Op.27 2번, 비에니아프스키의 <화려한 폴로네즈> 를 들을 수 있다. 예매는 예스24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 02-581-5404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다시 시작된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

스티그 라르손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꾼 다비드 라게르크란츠에 의해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가 다시금 이어진다. 드디어 만난 쌍둥이 자매 리스베트와 카밀라,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과거. 리스베트와 미카엘의 새로운 이야기라니 어찌 반갑지 않으랴.

알고리즘의 역습이 시작됐다

수학과 데이터, IT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빅데이터는 과연 공정할까? 저자는 인간이 가진 편견과 차별 의식을 그대로 코드화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모형은 '대량살상무기'와 같다며, 불평등을 확산하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알고리즘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한다.

불확실성의 시대, 일의 미래를 준비하라!

전문직 신화가 종말을 고하고 학위의 가치가 사라져 가는 시대. 당신은 10년 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저자는 안정적인 직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직업을 계획하는 대신 창업가정신을 구현해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라고 주문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힐링 그림책

도시에 사는 소년이 어느 날, 시골의 조부모님 댁을 방문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창 밖의 나무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소년이 바라본 나무, 햇살, 호수, 물결, 물속, 수영 후의 햇빛, 칠흑같이 어두운 밤하늘의 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그림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