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클라리넷의 향연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제2회 정기연주회
3월 5일 일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전면.jpg

 

목관악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창단된 클라리넷 4중주단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의 두 번째 정기연주회가 3월 5일 일요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2014년 ‘야마하 디스커버리 뮤직 시리즈’, 2015년 트라이볼 정기 기획공연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에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김종철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서울윈드앙상블 악장, 야마하 클라리넷 아티스트 등으로 활동한다. 최동훈 클라리네티스트는 마찬가지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후 미국 듀케인 음대 최고 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탈리아 일세미라리오 아카데미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졸업하고 구리시교향악단 부수석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민국 영상음악제 홍보대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 앙상블 크레이브 리더 등으로 활동한다.

 
김은경 클라리네티스트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베를린 국립음대,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를 졸업했다. 현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로 활동한다. 김주현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 오스트리아로 건너가 빈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디토 오케스트라 수석, 한국페스티발 앙상블, 코리안모던앙상블, 앙상블 예무스 등의 단원으로 활약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멘델스존의 <무언가>, 피아졸라의 <클라리넷 콰르텟을 위한 세 개의 탱고> 등을 클라리넷의 음색으로 만날 수 있다.

 


공연 문의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거리와 사람, 상점이 함께 살아가는 법

똑같은 가게에서 같은 물건을 사고, 같은 책과 영화를 즐길 수 밖에 없다면 우리의 삶은 얼마나 건조할까?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서점 10에 선정된 교토 이치조지 게이분샤 서점이 전하는 사람과 거리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작은 가게의 참된 가치, 거리와 사람의 공생법.

권력 저격자 우석훈이 돌아왔다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간 적이 없다. 국가는 여전히 현대 자본주의에서 주요한 행위자다. 국가가 사기를 친다면? 분배가 악화되고 국민의 생활 전반이 하락할 수밖에 없다. 모피아, 토건족, 자원외교, 4대강 등등 저자는 지난 두 정권에서 국가가 어떻게 사기를 쳤는지 고발한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김중미 작가 신작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김중미 작가가 오랜만에 어린이 책으로 찾아왔다. 언제나 이름처럼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누군가에게 내가 ‘행운’과 ‘복’이 되어줄 수 있다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올 거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봄을 기다리며, 마음으로 읽는 문태준 시집

"서정시의 대가"가 펼쳐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시 세상. "세계가 연주하는, 아니 노동하는 소리"를 詩란 노래로 듣는달까. "낮밤과 계절을 잊고 사랑하며 계속 피어"나는 꽃들과 "흰 미죽을 떠먹일 때의 그 음성" 속, 우리가 잃지 말아야 할 따스한 '사랑'이 마음에 고이 스며든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