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클라리넷의 향연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제2회 정기연주회
3월 5일 일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전면.jpg

 

목관악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창단된 클라리넷 4중주단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의 두 번째 정기연주회가 3월 5일 일요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2014년 ‘야마하 디스커버리 뮤직 시리즈’, 2015년 트라이볼 정기 기획공연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에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김종철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서울윈드앙상블 악장, 야마하 클라리넷 아티스트 등으로 활동한다. 최동훈 클라리네티스트는 마찬가지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후 미국 듀케인 음대 최고 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탈리아 일세미라리오 아카데미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졸업하고 구리시교향악단 부수석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민국 영상음악제 홍보대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 앙상블 크레이브 리더 등으로 활동한다.

 
김은경 클라리네티스트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베를린 국립음대,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를 졸업했다. 현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로 활동한다. 김주현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 오스트리아로 건너가 빈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디토 오케스트라 수석, 한국페스티발 앙상블, 코리안모던앙상블, 앙상블 예무스 등의 단원으로 활약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멘델스존의 <무언가>, 피아졸라의 <클라리넷 콰르텟을 위한 세 개의 탱고> 등을 클라리넷의 음색으로 만날 수 있다.

 


공연 문의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7편 단편이 실린, 7년 만의 김영하 소설집

과거와 현재, 미래를 언어의 그물로 엮는 것이 문학의 역할이라는 작가의 말대로, 완벽한 회복이 불가능한 상실과 그 이후의 삶을 그린 소설들. 인생의 아이러니를 압축적으로 보여주고 다채로운 소설적 상상력이 빛나는 '김영하 스타일'은 여전하다. 그의 단편이 무척 반갑다.

보노보노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웃음과 성찰

1986년부터 30년째 인기연재중인 만화. 생각 많고, 질문은 더 많은 해달 보노보노, 작고 약하지만 귀여운 고집을 지닌 포로리, 걸핏하면 화내지만 속정 깊은 너부리, 숲 속 친구들의 일상을 통해 인생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성찰이 직관적이고 단순한 문장에 담아 전해진다.

완전히 새로운 세계사를 만나는 경험

초점을 동쪽으로 옮겨서 보면 인류의 2천년은 어떤 모습일까? 이 책은 우리가 흔하게 접해온 유럽, 서구 중심의 역사 인식을 뒤집는다. 저자는 실크로드 지역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중심에 두고 고대 종교의 탄생부터 현대의 국제정치까지를 신선하고 흥미롭게 읽어낸다.

행복한 삶을 위한 감정 지능 UP 프로젝트

행복한 프랑스식 긍정 유아법의 대표 학자의 25년 노하우를 담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유아책. 감정 지능을 키우는 다양한 놀이활동을 담았다. 지루할 틈 없는 구성과 친절한 자녀교육 가이드가 눈에 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화제의 공연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