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클라리넷의 향연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제2회 정기연주회 3월 5일 일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전면.jpg

 

목관악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창단된 클라리넷 4중주단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의 두 번째 정기연주회가 3월 5일 일요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2014년 ‘야마하 디스커버리 뮤직 시리즈’, 2015년 트라이볼 정기 기획공연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에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김종철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서울윈드앙상블 악장, 야마하 클라리넷 아티스트 등으로 활동한다. 최동훈 클라리네티스트는 마찬가지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후 미국 듀케인 음대 최고 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탈리아 일세미라리오 아카데미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졸업하고 구리시교향악단 부수석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민국 영상음악제 홍보대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 앙상블 크레이브 리더 등으로 활동한다.

 
김은경 클라리네티스트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베를린 국립음대,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를 졸업했다. 현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로 활동한다. 김주현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 오스트리아로 건너가 빈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디토 오케스트라 수석, 한국페스티발 앙상블, 코리안모던앙상블, 앙상블 예무스 등의 단원으로 활약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멘델스존의 <무언가>, 피아졸라의 <클라리넷 콰르텟을 위한 세 개의 탱고> 등을 클라리넷의 음색으로 만날 수 있다.

 


공연 문의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