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클라리넷의 향연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 제2회 정기연주회
3월 5일 일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전면.jpg

 

목관악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창단된 클라리넷 4중주단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의 두 번째 정기연주회가 3월 5일 일요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2014년 ‘야마하 디스커버리 뮤직 시리즈’, 2015년 트라이볼 정기 기획공연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에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클라리넷 콰르텟 플레이어스는 김종철, 최동훈, 김은경, 김주현으로 이루어진 연주 그룹이다.

 
김종철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서울윈드앙상블 악장, 야마하 클라리넷 아티스트 등으로 활동한다. 최동훈 클라리네티스트는 마찬가지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후 미국 듀케인 음대 최고 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탈리아 일세미라리오 아카데미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졸업하고 구리시교향악단 부수석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민국 영상음악제 홍보대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 앙상블 크레이브 리더 등으로 활동한다.

 
김은경 클라리네티스트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베를린 국립음대,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를 졸업했다. 현재 서울클라리넷앙상블 멤버로 활동한다. 김주현 클라리네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 오스트리아로 건너가 빈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디토 오케스트라 수석, 한국페스티발 앙상블, 코리안모던앙상블, 앙상블 예무스 등의 단원으로 활약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멘델스존의 <무언가>, 피아졸라의 <클라리넷 콰르텟을 위한 세 개의 탱고> 등을 클라리넷의 음색으로 만날 수 있다.

 


공연 문의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다시 시작된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

스티그 라르손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꾼 다비드 라게르크란츠에 의해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가 다시금 이어진다. 드디어 만난 쌍둥이 자매 리스베트와 카밀라,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과거. 리스베트와 미카엘의 새로운 이야기라니 어찌 반갑지 않으랴.

알고리즘의 역습이 시작됐다

수학과 데이터, IT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빅데이터는 과연 공정할까? 저자는 인간이 가진 편견과 차별 의식을 그대로 코드화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모형은 '대량살상무기'와 같다며, 불평등을 확산하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알고리즘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한다.

불확실성의 시대, 일의 미래를 준비하라!

전문직 신화가 종말을 고하고 학위의 가치가 사라져 가는 시대. 당신은 10년 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저자는 안정적인 직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직업을 계획하는 대신 창업가정신을 구현해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라고 주문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힐링 그림책

도시에 사는 소년이 어느 날, 시골의 조부모님 댁을 방문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창 밖의 나무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소년이 바라본 나무, 햇살, 호수, 물결, 물속, 수영 후의 햇빛, 칠흑같이 어두운 밤하늘의 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그림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