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이 <사색동화>에서 부를 노래?

10월 15일~16일 경의대학교 평화의 전당
일부 셋 리스트 전격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 <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를 리스트 명단에 올렸다.

 

[WSM]-사색동화_보도자료-포스터-이미지-0927.jpg

 

오는 10월 15일(토)~16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16사색동화> 콘서트의 셋 리스트 일부가 공개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대중들의 핫 아이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터라 셋 리스트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 <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를 리스트 명단에 올렸다.

 

마마무는 10월 컴백 앨범 프로젝트 일환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프리싱글 「NEW YORK」과 2016년 상반기 음원과 음반 '쌍끌이 흥행' 및 케이블, 공중파 음악방송을 올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서게 한 「넌 is뭔들」을 공개했다.


김연지는 전 여성 그룹 ‘씨야’의 해체 이후 4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가장 김연지다운 감성발라드의 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한 곡 「어쩌다」와 지난 8월 복면가왕에 출연, 대중들의 감성을 울리며 보컬 강좌의 수식을 뇌리에 각인 시킨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그때의 감동 재현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빅브레인은 데뷔 곡으로 2015년에 발표된 「환영」을 비롯 최근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며 괴물 보컬그룹의 반열로 올리고 있는 「Love Love」를 공개하며 셋 리스트 일부 공개를 마무리했다.

 

[WSM]-사색동화_보도자료-셋리스트-이미지-0927.jpg

 

공연 관계자 측은 "이번 콘서트 통해 각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단독무대는 물론 서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차별화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마마무의 최신 신곡 「NEW YORK」의 무대를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옴니버스 콘서트의 지평을 열며 11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사색동화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YES24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정보


공 연 명 | 2016 사색동화(4色同化) 콘서트 with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
공연장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공연일정 | 2016년 10월 15일(토) ~ 10월 16일(일)
공연시간 | 토요일 오후 7시 / 일요일 오후 5시
티 켓 가 | R석 143,000원 / S석 121,000원 / A석 99,000원 / B석 44,000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평양 사람이 전하는 지금 평양 풍경

재건축 아파트는 가격이 훌쩍 뛴다. 부자들은 아파트를 사서 전세나 월세를 놓는다. 어른들은 저녁에 치맥을 시켜 먹고, 학생들은 근처 PC방에서 게임을 한다. 사교육은 필수, 학부모 극성은 유치원에서부터 시작된다. 서울의 풍경이 아니라 지금 평양의 모습이다.

작품과 세상을 잇는 성실하고 아름다운 가교

『느낌의 공동체』에 이어지는 신형철의 두 번째 산문집. 평론가로서 작품과 세상 사이에 가교를 놓고자 했던 그의 성실한 삶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글을 묶었다. 문학과 세상을 바라보는 "정확한" 시선이 담긴 멋진 문장을 읽고, 좋은 책을 발견하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책.

꼬리에 꼬리를 무는 존 버닝햄의 엉뚱한 질문들

“예의 바른 쥐와 심술궂은 고양이 중 누구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싶어?” 엉뚱한 질문들을 따라 읽다 보면 아이들은 어느새 그림책에 흠뻑 빠져들어요. 끝없이 펼쳐진 상상의 세계로 독자를 이끄는 존 버닝햄의 초대장을 지금, 열어 보세요.

세계를 뒤흔들 중국발 경제위기가 다가온다!

텅 빈 유령 도시, 좀비 상태의 국영 기업. 낭비와 부패, 투기 거품과 비효율, 대규모 부채, 미국과의 무역 전쟁까지. 10년간 중국에서 경제 전문 언론인으로 활약한 저자가 고발하는 세계 2위 중국 경제의 기적, 그 화려한 신기루 뒤에 가려진 어두운 민낯과 다가올 위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