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이 <사색동화>에서 부를 노래?

10월 15일~16일 경의대학교 평화의 전당
일부 셋 리스트 전격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 <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를 리스트 명단에 올렸다.

 

[WSM]-사색동화_보도자료-포스터-이미지-0927.jpg

 

오는 10월 15일(토)~16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16사색동화> 콘서트의 셋 리스트 일부가 공개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대중들의 핫 아이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터라 셋 리스트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 <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를 리스트 명단에 올렸다.

 

마마무는 10월 컴백 앨범 프로젝트 일환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프리싱글 「NEW YORK」과 2016년 상반기 음원과 음반 '쌍끌이 흥행' 및 케이블, 공중파 음악방송을 올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서게 한 「넌 is뭔들」을 공개했다.


김연지는 전 여성 그룹 ‘씨야’의 해체 이후 4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가장 김연지다운 감성발라드의 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한 곡 「어쩌다」와 지난 8월 복면가왕에 출연, 대중들의 감성을 울리며 보컬 강좌의 수식을 뇌리에 각인 시킨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그때의 감동 재현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빅브레인은 데뷔 곡으로 2015년에 발표된 「환영」을 비롯 최근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며 괴물 보컬그룹의 반열로 올리고 있는 「Love Love」를 공개하며 셋 리스트 일부 공개를 마무리했다.

 

[WSM]-사색동화_보도자료-셋리스트-이미지-0927.jpg

 

공연 관계자 측은 "이번 콘서트 통해 각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단독무대는 물론 서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차별화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마마무의 최신 신곡 「NEW YORK」의 무대를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옴니버스 콘서트의 지평을 열며 11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사색동화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YES24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정보


공 연 명 | 2016 사색동화(4色同化) 콘서트 with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
공연장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공연일정 | 2016년 10월 15일(토) ~ 10월 16일(일)
공연시간 | 토요일 오후 7시 / 일요일 오후 5시
티 켓 가 | R석 143,000원 / S석 121,000원 / A석 99,000원 / B석 44,000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책에서 결국, 좋아서 하는 일을 찾은 이야기

방송 출연 금지 처분과 퇴사 이후까지, 힘든 시간들을 책 덕분에 견딜 수 있었던 그는 결국 책방을 열었다. '그저 좋아서 하는 일'을 책에서 찾았기 때문. 책방을 하면서 또다른 어려운 일들을 마주하지만 날마다 설레는 하루하루를 만들 수 있는 건, 역시 책 때문이다.

그들은 어떻게 살아 있는 전설이 되었나?

하동관, 팔판정육점, 명돈돈까스, 을지면옥 등 대를 이어 수십 년간 사랑 받고 있는 노포들. 곳곳에 숨어있는 장사의 신들을 찾아 3년간 전국을 발로 뛴 박찬일 셰프의 노포 탐사 프로젝트. 마케팅, 브랜딩, 트렌드에 관계없이 우직하게 성장해온 한국형 성공 비결을 밝힌다.

야구의 세계, 그 떨리는 순간을 마주한 동심

글 없는 그림책, 환상 모험으로 독특한 작품 세계를 구축해온 칼데콧 상 수상작가 데이비드 위즈너가 이번에는 야구를 이야기합니다. 스피드를 요구하는 승부의 세계에 놓인 아이의 마음과 야구공을 잡는 순간을 섬세한 슬로모션으로 그려내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자본주의에서 행복하게 살기

스스로 생계형 마르크스주의자라 칭하는 저자가 털어놓는 삶, 노동 그리고 행복에 관한 이야기다. 하고 싶은 일을 즐기며 사는 '불량한' 삶이 성공과는 거리가 멀어도 행복에는 더 가까운 게 아닌지 묻는다. 짧고 굵게 마르크스의 『자본론』을 요약한 대목은 보너스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