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이 <사색동화>에서 부를 노래?

10월 15일~16일 경의대학교 평화의 전당
일부 셋 리스트 전격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 <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를 리스트 명단에 올렸다.

 

[WSM]-사색동화_보도자료-포스터-이미지-0927.jpg

 

오는 10월 15일(토)~16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16사색동화> 콘서트의 셋 리스트 일부가 공개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대중들의 핫 아이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터라 셋 리스트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 <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를 리스트 명단에 올렸다.

 

마마무는 10월 컴백 앨범 프로젝트 일환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프리싱글 「NEW YORK」과 2016년 상반기 음원과 음반 '쌍끌이 흥행' 및 케이블, 공중파 음악방송을 올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서게 한 「넌 is뭔들」을 공개했다.


김연지는 전 여성 그룹 ‘씨야’의 해체 이후 4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가장 김연지다운 감성발라드의 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한 곡 「어쩌다」와 지난 8월 복면가왕에 출연, 대중들의 감성을 울리며 보컬 강좌의 수식을 뇌리에 각인 시킨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그때의 감동 재현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빅브레인은 데뷔 곡으로 2015년에 발표된 「환영」을 비롯 최근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며 괴물 보컬그룹의 반열로 올리고 있는 「Love Love」를 공개하며 셋 리스트 일부 공개를 마무리했다.

 

[WSM]-사색동화_보도자료-셋리스트-이미지-0927.jpg

 

공연 관계자 측은 "이번 콘서트 통해 각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단독무대는 물론 서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차별화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마마무의 최신 신곡 「NEW YORK」의 무대를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옴니버스 콘서트의 지평을 열며 11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사색동화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YES24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정보


공 연 명 | 2016 사색동화(4色同化) 콘서트 with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
공연장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공연일정 | 2016년 10월 15일(토) ~ 10월 16일(일)
공연시간 | 토요일 오후 7시 / 일요일 오후 5시
티 켓 가 | R석 143,000원 / S석 121,000원 / A석 99,000원 / B석 44,000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거리와 사람, 상점이 함께 살아가는 법

똑같은 가게에서 같은 물건을 사고, 같은 책과 영화를 즐길 수 밖에 없다면 우리의 삶은 얼마나 건조할까?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서점 10에 선정된 교토 이치조지 게이분샤 서점이 전하는 사람과 거리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작은 가게의 참된 가치, 거리와 사람의 공생법.

권력 저격자 우석훈이 돌아왔다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간 적이 없다. 국가는 여전히 현대 자본주의에서 주요한 행위자다. 국가가 사기를 친다면? 분배가 악화되고 국민의 생활 전반이 하락할 수밖에 없다. 모피아, 토건족, 자원외교, 4대강 등등 저자는 지난 두 정권에서 국가가 어떻게 사기를 쳤는지 고발한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김중미 작가 신작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김중미 작가가 오랜만에 어린이 책으로 찾아왔다. 언제나 이름처럼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누군가에게 내가 ‘행운’과 ‘복’이 되어줄 수 있다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올 거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봄을 기다리며, 마음으로 읽는 문태준 시집

"서정시의 대가"가 펼쳐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시 세상. "세계가 연주하는, 아니 노동하는 소리"를 詩란 노래로 듣는달까. "낮밤과 계절을 잊고 사랑하며 계속 피어"나는 꽃들과 "흰 미죽을 떠먹일 때의 그 음성" 속, 우리가 잃지 말아야 할 따스한 '사랑'이 마음에 고이 스며든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