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월1주 베스트셀러]『7번 읽기 공부법』출간 즉시 인기

<3월26일~4월1일> 예스 24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기시미 이치로의 아들러 심리학 『미움받을 용기』 9주 연속 1위 − 독서로 배움을 꾀하려는 독자 늘어나며 『7번 읽기 공부법』,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등 출간 즉시 인기 − 전자책 분야,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여전히 상위권 휩쓸며 인기몰이

예스24 4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9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독서를 통해 배움을 꾀하려는 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합격의 신’ 저자의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이 출간하자마자 인기몰이를 하며 2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으며, 저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온 3위를 기록했다.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두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했다.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지난주에 이어 4위를 기록했고, 어린이 학습 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1』은 5위를 유지했다.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이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6위에 자리했고, 빌 게이츠의 극찬에 힘입어 43년 만에 다시 출간된 경영서의 고전 『경영의 모험』과 일본 경제금융교육 전문가 이즈미 마사토의 교양 소설 『부자의 그릇』은 지난주보다 각각 한 계단씩 하락해 7위와 8위를 기록했다.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은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9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이후 7년 만에 펴내는 최신작이자, 저자가 파킨슨병으로 투병하면서 깨달은 삶의 비밀을 담은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가 문학 분야 1위, 종합베스트셀러 11위에 새롭게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떨어진 12위를 기록했고,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한 계단 하락해 13위에 자리했다. CBS국제구호 전문가 한비야의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는 다섯 계단 하락한 14위에 머물렀으며,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도 두 계단 내려간 15위를 기록했다.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노유진의 정치카페]에서 다룬 주제 중 우리 삶과 가장 직결돼 있는 문제 14가지를 담은 『생각해봤어?』가 16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요리잡지 ‘이밥차’ 요리연구소의 노애리 수석 요리연구원의 『반찬이 필요 없는 밥 요리』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한 17위를 기록했고, EBS 인문학 특강 최진석 교수의 노자 강의를 책으로 담은 『생각하는 힘, 노자 인문학』이 18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요나스 요나손의 소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네 계단 내려가 19위에 머물렀고, 탄탄한 스토리로 2013년 미국에서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었던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이 국내 출간과 함께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두 번째 시리즈인 『50가지 그림자 심연』 세트가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세트는 한 계단 오른 2위를 기록했으며, 『50가지 그림자 해방』 세트는 다섯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오만과 열정』은 한 계단 하락해 3위에 자리했고, 『One Fine Day』는 두 계단 상승해 5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을의 남자』는 다섯 계단 내려가 6위에 머물렀으며,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과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각각 세 계단과 네 계단 하락해 7위와 9위에 자리했다. 로맨스 소설 『오피스 베이비』는 8위로 새롭게 진입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계약하다 -무삭제판』은 두 계단 하락해 10위에 자리잡았다.

 

 

<3월 1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미움받을 용기

2  

7번 읽기 공부법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그림의 힘 

5  

 마법천자문 31

하버드 새벽 4시 반 

경영의 모험 

부자의 그릇 

9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10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 너머 

11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 

14 

1그램의 용기 

15

대화의 신 

16 

생각해봤어? 

 17  

반찬이 필요 없는 밥 요리 

18 

생각하는 힘, 노자 인문학 

19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20 

허즈번드 시크릿 

 

 

<3월 1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

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3

1 그램의 용기 

4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5

허즈번드 시크릿 

6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7

그래도 괜찮은 하루 

8

지금 행복하세요? 

9

김이나의 작사법 

10

어른은 겁이 많다 

11

다시 

12

행복만을 보았다 

13

말하다 

14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6 (한정판) 

15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 

16

센트럴 파크 

17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18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 

19

연인 심청 

20

금요일엔 돌아오렴 


   

<3월 1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세트]50가지 그림자 심연 (전2권) 

[세트]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전2권) 

오만과 열정

[세트]50가지 그림자 해방 (전2권)

One Fine Day (원 파인 데이)

을의 남자

7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오피스 베이비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 너머

10 

계약하다 -무삭제판-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