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 4주 연속 1위

KBS 새 주말드라마 동명 원작이자 임진왜란 전란사 기록한 『징비록』 베스트셀러 진입 전자책 분야, 개봉 예정 영화 동명 원작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순위권 휩쓸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지난주에 이어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예스24 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지난주에 이어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팟캐스트 [지대넓얕] 진행자이기도 한 저자 채사장이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2위에 올랐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은 세 계단 뛰어 3위에 자리잡았다.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은 지난주에 이어 4위를 차지했고, 2위에 올라있는 채사장의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이 한 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다.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6위에 자리했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한 계단 오른 7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채널A 건강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했던 무술인 임헌석씨의 건강 비법이 담긴 『임헌석의 톡톡 건강법』이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설득 과학의 거장 로버트 치알디니의 ‘설득의 심리학’ 시리즈의 완결편인 『설득의 심리학 완결편』이 다섯 계단 오른 9위에 자리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징비록’의 원작이자 임진왜란 전란사를 기록한 류성룡의 『징비록』이 역사 분야 1위, 종합 베스트셀러 10위로 새롭게 등장했고, 시골 마을에서 입시 기적을 낳은 평범한 고등학생의 공부 열정을 담은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상승한 12위를 기록했으며, 인지행동치료의 권위자인 데이비드 D. 번즈의 관계에 대한 자기계발서 『관계 수업』이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어린이 베스트셀러 『책 먹는 여우』의 14년 만에 나온 두 번째 이야기 『책 먹는 여우와 이야기 도둑』이 일곱 계단 하락해 14위에 자리잡았고, 미술심리치료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설레다(최민정)의 에세이 『내 마음 다치지 않게』가 세 계단 상승해 15위를 기록했다.

 

뭘 해도 늦지 않은 나이 ‘서른’에 관해 고찰한 책 『나는 고작, 서른이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해 16위를 차지했고, 기욤 뮈소의 센트럴 파크』는 17위로 다시금 순위에 진입했다. 2015년 새롭게 개정된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가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만화가 박광수씨가 자신의 인생에 힘이 되어준 시 100선을 엮은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는 열 계단 하락해 19위에 머물렀다. 열정과 도전의 아이콘 노경원의 청춘 열정서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해』가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원작 소설이 베스트셀러를 휩쓸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세트가 1위를 차지했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권은 2위, 2권은 4위를 기록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총 3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이야기 『50가지 그림자 심연』 세트는 3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세 번째 이야기 『50가지 그림자 해방』 세트는 5위를 차지했다. MBC 월화드라마의 동명 원작 소설인 『빛나거나 미치거나』 세트는 1위에서 내려온 6위에 머물렀고, 성인 로맨스 소설 크리스마스에 만난 천사는 7위로 새롭게 등장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8위로 다시금 순위에 올랐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상속된 결혼』『길들여지지 않는 아내』는 각각 9위와 10위를 기록했다.

 

 

 

<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미움받을 용기

2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3

하버드 새벽 4시 반 

대화의 신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 너머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임헌석의 톡톡 건강법 

설득의 심리학 완결편

10 

징비록 

11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관계 수업 

14 

책 먹는 여우와 이야기 도둑 

15 

내 마음 다치지 않게 

16 

나는 고작, 서른이다 

17 

센트럴 파크 

18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9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 

20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해 

 

 

<2월 4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내 마음 다치지 않게 

센트럴 파크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해 

열두 마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1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2 

10 

절대적 고독자1 

11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12 

박지성 마이 스토리 

13 

금요일엔 돌아오렴 

14 

지구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15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5 

16 

딸 바보가 그렸어 

17 

정글만리2 

18 

정글만리3 

19 

가면산장 살인사건 

20 

정글만리1 

 

 

<2월 4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세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전2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 

[세트] 50가지 그림자 심연 (전2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세트] 50가지 그림자 해방 (전2권) 

[합본] 빛나거나 미치거나 (전2권/완결) 

크리스마스에 만난 천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상속된 결혼 

10  

길들여지지 않는 아내 (무삭제 개정판)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클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인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