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흉악 연쇄살인범, 공소시효 끝나자 자서전 출간 - 「내가 살인범이다」

송중기 박보영 주연 「늑대소년」 흥행수익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늑대소년」의 독주를 견제할 작품으로는 11월 8일 개봉하는 「내가 살인범이다」가 꼽힌다. 스타가 된 연쇄살인범, 그를 잡으려는 형사. 공소시효가 끝난 뒤, 자신이 연쇄살인범이라 밝힌 이두석은 스타가 되고. 형사 최형구는 이두석을 어떻게든 잡아넣으려고 한다. 정재영이 최형구 역을, 박시후가 이두석 역을 맡았다.

송중기, 박보영이 주연한 「늑대소년」이 흥행수익 1위를 차지했다. 10월 31일 개봉한 이 작품은 제목 그대로, 늑대인간을 소재로 했다. 보통 인간과 다른 존재인 한 소년이 소녀를 만나면서 인간적인 감정에 눈을 뜬다. 늑대소년이 동물적인 본능과 인간적인 감정 사이에 갈등하는 가운데, 마을 사람들은 소년을 의심과 공포의 눈초리로 쳐다본다. 개봉한 뒤 1주일 만에 100만 관객 달성에 성공하며 누적관객 수 129만 명을 기록했다.

 

10월 26일 개봉한 「007 스카이폴」은 1위를 내주며, 2위로 내려앉았다. 누적관객 수 169만 명. 올해 하반기 영화계를 정복한 「광해, 왕이 된 남자」가 변함없이 사랑을 받으며 흥행순위 3위를 기록했다. 지금까지 1,141만 명이 이 영화를 보기 위해 영화관을 찾았다.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을 원작으로 한 「용의자 X」는 4위, 누적관객 수 146만 명이다.

 

 

「늑대소년」의 독주를 견제할 작품으로는 11월 8일 개봉하는 「내가 살인범이다」가 꼽힌다. 스타가 된 연쇄살인범, 그를 잡으려는 형사. 공소시효가 끝난 뒤, 자신이 연쇄살인범이라 밝힌 이두석은 스타가 되고. 형사 최형구는 이두석을 어떻게든 잡아넣으려고 한다. 정재영이 최형구 역을, 박시후가 이두석 역을 맡았다.

 

한국영화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다코타 패닝이 출연한 「나우 이즈 굿」도 11월 8일 개봉했다. 로맨스 영화인 이 작품은 백혈병 소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시한부 소녀가 죽기 전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세우는 가운데 한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