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외모 콤플레스 남자, 짝사랑 여인 쟁취하려고… -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

용의자 X, 광해, 007 스카이폴, 1위를 두고 격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산 코미디 영화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도 10월 25일 개봉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이성 관계에 자신을 잃은 주인공 강대오. 그가 한눈에 반한 여주인공 예린은 혁명 투사가 이상형이다.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고자 강대오는 팔자에 없던 혁명 투사를 자처하게 된다. 김인권이 강대오 역을 연기했다.

지난 주에 개봉한 「용의자 X」가 흥행순위 1위에 올랐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일본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이미 일본에서 영화로 만들어졌고 한국에서는 류승범이 주연을 맡으며 화제가 되었다.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른 모녀를 지키기 위해 이웃에 사는 천재 수학자가 알리바이를 설계하는 내용을 그렸다. 개봉한 뒤 1주일 만에 관객 84만 명을 달성했다.

 

향후 흥행수익을 예측할 수 있는 예매율 순위 1위는 「007 스카이폴」이 차지했다. 약 반세기 동안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007 시리즈는 첩보 영화의 고전이다. 이번 시리즈는 제임스 본드 50주년 기념작이기도 하다. 제임스 본드 역에 다니엘 크레이그, 본드 걸로 나오미 해리스와 베레니스 말로가 출연한다. 10월 25일 개봉.

 

국산 코미디 영화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도 10월 25일 개봉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이성 관계에 자신을 잃은 주인공 강대오. 그가 한눈에 반한 여주인공 예린은 혁명 투사가 이상형이다.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고자 강대오는 팔자에 없던 혁명 투사를 자처하게 된다. 김인권이 강대오 역을 연기했다.

 

 

「광해, 왕이 된 남자」는 누적관객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소지섭이 청부살인자로 나온 「회사원」은 개봉 2주차에 100만 명 관객을 동원했다. 허진호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과 장쯔이, 장백지가 출연해 화제가 된 「위험한 관계」는 흥행에 실패하며 28만 명 동원에 그쳤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