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너무 거칠어서 방송불가였던 안영미, 강유미의 드립

국내최초 코믹컬을 표방하는 ‘드립걸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최초 코믹컬을 표항하는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 선다. 한국 개그계에 여풍을 일으킨 강유미, 안영미, 김경아, 정경미가 출연한다. 현장에서는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거친 발언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국내최초 코믹컬을 표항하는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 선다. 한국 개그계에 여풍을 일으킨 강유미, 안영미, 김경아, 정경미가 출연한다. 현장에서는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거친 발언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Untitled-2.jpg

 

‘2012 글로벌개더링 코리아(Global Gathering Korea 2012)’가 10월 5일과 10월 6일, 이틀간 열린다. 지난 3년간 한강 난지 공원에서 개최된 댄스 뮤직 패스티벌로, 올해에는 새로운 장소에서 선을 보인다. 정가 165,000원인 2일권을 1,000매 한정으로 1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도심 친화형 뮤직패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10월 20일에서 1월 21일까지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다. 1차로 발표한 라인업에는 검정치마, 불독맨션, 장기하와 얼굴들, 10CM, 박지윤 등이 포함되었다. 2일권은 14만 원, 1일권은 8만 8천 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8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